3주차 조모임 후기 [내집마련 중급반 5기 34조 돈벌]

어제는 내마중의 마지막 조모임을 했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온라인으로 듣는 분들도 엄청나게 열정 있으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오프라인 못지 않게 친해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어제는 함께 식사도 했네요 ㅎㅎㅎ




흰구름: 우리 조장님. 여러 가지 이유로 조장님 덕에 많이 놀랐습니다. 첫 번째로는 조장님의 개성 있는 캐릭터에 많이 놀랐습니다.ㅋㅋ 그리고 두 번째가 중요한데, 저는 조장하면 여러 이유를 대며 자꾸 회피하고 있는데, 두 달 밖에 안되었음에도 용기 있게 조장을 수행하시면서 성장하시는 모습이 너무 부러웠네요. 한 달 간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래프: 1년 동안 꾸준히 월며하신 래프님. 투자 강의와는 다르게 가르쳐주시는 내용이 있어 혼란스럽다고 하셨는데 혼란을 저만 느낀게 아니라서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부끄럽다고 하셨지만 선배로서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마꾸미: 월부 2번째 수업인데도 마꾸미님의 질문에서는 엄청나게 성장하실 것이 느껴졌습니다. 저도 얼마 안했는데 많이 성장했으니 곧 마꾸미님도 저보다 더 성장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정상에서 다시 만나요 ㅋㅋㅋ


바셀사랑이: 행운이 따르는 바셀사랑이님. 행운을 따라서 분당까지 올라오셨다는게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행운이 실력과 함께 월부에서도 지속되리라고 믿어요ㅎㅎ. 지출 부분이 좀 충격적이었는데 ㅋㅋㅋ 오늘 톡을 보니 조금씩 잘 줄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파이팅!!


성동버피: 열정 있으신 성동버피님. 저랑 똑같이 조급함을 가진 것 같아서 동질감을 느꼈습니다. 저는 다른 분들 임장갈 때 같이 가도 되냐고 말도 못 꺼내봤는데 너무 열심히 놀랬어요 ㅎㅎㅎ 저도 함께 천천히 조급함 없이 차분한 마음으로 성공적인 투자를 하겠습니다!


홍수몬: 육아에 지친 홍수몬님. 저랑 비슷한 기수인 것 같습니다. 육아가 너무 힘들다고 하셨는데 아이가 크면 금방 나아지실 거에요 ㅎㅎㅎ 애들은 금방 크니까요. 같은 경기 광주에 살고 있는데 함께 안으로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키캣: 나이가 아직 한창이신데 벌써 투자 공부를 시작하는 키캣님을 뵈니 너무 부럽습니다. 아직은 어색하시고 종잣돈에 대한 걱정이 있으실 수 있겠지만 하나씩 차근차근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차근차근 성장하실 키캣님을 응원합니다!


모두들 3주간 고생하셨구요. 더 높은 곳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user-avatar
흰구름user-level-chip
24. 02. 27. 12:00

엇 저 평범한대요?!ㅋㅋㅋ 부러워 마시고 조장해주세요! 화이팅입니다!

user-avatar
꽃피는봄user-level-chip
24. 02. 27. 14:35

우오와아 돈벌님 지난번 댓글도 그렇고 이렇게 또 좋은 말씀과 격려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힘이 나네요 :) 정상에서 꼭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