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4주차 마지막 조모임을 무사히 마쳤다..!
1주차때 어색하던 분위기는 온데간데 없고 오시자마자 조원분들이 각자 가지고 온 간식을 나눠주셔서 맛있게 먹었다. 정말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나도 준비할걸ㅠ)
첫번째 질문지로 4주동안 스스로 가장 성장했던 점들을 발표했는데, 모두 처음 강의 시작할 때와 달라진 자기자신에게 놀랐다고 하셨고 달라질 수 있었던 계기로는 조원분들의 응원과 격려가 크게 한몫 했다는 점이 일치했다.
두번째로 각자 준비한 수익률 보고서에 대한 저,환,수,원,리를 간략하게나마 강의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발표를 해봤는데, 강의로 들으면서 이해를 했다고 생각 한 부분이 막상 실제로 내가 적용을 해보려니 어디서부터 건드려야 할 지 감이 잘 안잡혔다... 강의를 내가 제대로 이해 못한건가? 싶은 마음에 조원불들에게 얘기해 보니 자신들도 같다고 하셔서 조금은 안심이 되었지만(?) 막상 발표 때 잘 하시는 모습을 보고 당황을 했다:)ㅋㅋㅋ..
중간에 조장님이 서프라이즈로 준비하신 영상을 감상했는데 한달동안 조모임활동을 하며 추억이 된 모습들이 담겨있었다 영상을 보며 그래도 한달이라는 시간을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데 잘 썼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39조 조원들과 있던 일을 되새김질 하니 짧은 시간이었지만 생각보다 정이 많이 들었구나 생각이 들었다.
목금님은 내마음을 대변하듯 뜨거운 눈물을 훔치시고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감사한 한분을 선택하는 질문지가 있었는데 한분을 뽑을 수 없을 정도로 모두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있어서 한분을 콕 집어서 얘기할 수 없었다.
처음만난 조원분들이 너무 좋아서 이대로 모든 강의를 같은조로 이어갔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이 들었다.
한달동안 우리 조장님 ,조원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도 좋은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39조 화이팅^^
댓글
종달님 저도 뜨거운 눈물을 가슴으로 훔치고 있었습니다 ㅎㅎ 모든 강의를 같은조 ㅋㅋㅋㅋ 저도 그러고 싶네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종달님~~ 또 봐요~
'당황을 했다..' ㅋㅋㅋ 종달님 평정심을 유지하시는 것 같은데, 가끔 당황하실 때.. 재밌어요. (이제는 추억으로 남았나.. ㅜㅜ) 운동 독서 신문읽기 기버.. 좋은 습관을 다 갖추고 계시니 부자가 되는 건 시간 문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우직&꾸준하실 종달님을 응원합니다. 1호기 소식, 결혼식 소식 단톡방에서 꼭 알려주세요!! 같이 기뻐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