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종로부자 입니다.
인생 첫 임장과 임보 작성으로 1주가 정신없이 지나가고, 실준반의 2주차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밥잘사주는부자마눌 님의 강의를 통해서 임보의 정석을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저번주에 작성하였던 임보의 고칠 부분과 추가해야 할 사항들이 계속 생각났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강사님과 튜터님의 조언에 따라서 이번 임보는 다시 쓰지 않고, 다음 임보에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첫 임보는 완료가 목표니까요!
마지막 강의에서 과제로 내주신 15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과, 60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적어보면서 혹시나 나중에 힘들고 지쳐서 포기하고 싶을 때 와서 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5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 비록 내가 꿈꾸던 직업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열정적으로 살고 있는 모습이 참 빛나네요. 늘 열심히 살고 있는 모습 멋져요.
60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 퇴근 후, 편안하게 쉬면서 남편과 즐거운 시간과 여유를 즐길 수 있었을 텐데도 열심히 살아줘서 고마워요. 투자에 대해 관심을 갖고 행동으로 시작해줘서 고마워요. 그때 조금 힘든길을 선택해줘서 온 가족이 안정적이고 행복하게 자유롭게 살 수 있네요. 곧 익숙해질거에요,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고마워요.
BM : 다음번 임보에는 나의 느낌을 더욱 상세하게 적어본다.
다음번 임보는 편견 없이 한 구의 동네를 다 작성해본다.
댓글
종로부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