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1. 월부환경에 머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조금씩 루틴과 시간관리의 의미를 이해하는 날들이 늘어남에 감사합니다. 목실감을 기록하는게 다가 아니라, 다양한 변수에도 루틴을 지킬 수 있는 여러가지 대안을 제시하고 매일 수행해 나가야 하는 중요성을 깨닿고 있습니다.


3. 무탈하게 업무를 마칠수 있는 하루에 감사합니다. 매번 마주하는 거지같은^^ 순간들에.. 내가 마음을 다르게 먹으면 다른 대안과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몸소 체험하는 매일입니다. 데일카네기 인간관계론 강추입니다. 습관이 되지 않아 노력을 많이 해야겠지만!! 켜켜이 쌓이는 하루하루에 변화의 싹을 띄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 각자의 자리에서 할일을 해내는 조원들에 감사합니다. 밤샘 근무에도 기분좋게 하루 시작을 맞이해주는 은쪽이님, 비때문에 염려스러운 단임일정에 대해 좋은 의견 나눠주신 원어비님, 확언을 지켜나가는 빛빛님, 누구보다 일찍 하루를 시작하며 배워나가는 리콧님, 일정상 함께할 수 없음에도 어떻게든 한달의 일정을 수행하려는 미누님, 단지분석하며 의문이 있을때 함께 나눠주시는 놀멍님, 의견을 구하면 잊지않고 답변해주시는 베리님, 낙원님. 근데 내가 하는일은 뭐가 있을까 고민되네.. 자라나라 생각아!! 


5. 이전 실준동료들의 좋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너무너무 기쁜 소식!! 빠운씨님 축하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타뤠님의 글이 인기글로 등극!! 글 사이에 꼭꼭 눌러담은 타뤠님의 진심과 따뜻함, 언제나 제가 배우고 싶고 배우고 있는 멋진 탈랜트 입니다. 좋은소식 나누고 배움을 얻을 수 있는 동료와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6. 항상 배울게 많은 유리공, 부사님과 어떻게 소통해야할지 막막해서 주절거렸더니 아무렇지도 않게 답을 턱턱 내어줍니다. 그리고 내가 끈질기게 괴롭혀도 타격감 1도 없이 다 견뎌내주고.ㅎㅎ 아주 예쁘고 든든합니다. 내 옆에 있어줘서 감사합니다:D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