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유맘입니다~~
두 번째 실전반에 임하고 있는 요즘 하루하루가 감사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좋은 일 가운데 정점을 찍은 지난 주말의 튜터링데이!!
매쉬메리골드튜터님과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습니다.
2023년 9월은 제게 평생 잊지 못할 하나의 페이지로 남을 것 같다는 생각을 감히 해봅니다.
너무나도 느리고 둔한 사람이었던 제가 두 번째 실전반에서는
내가 못함을 인정하고 나의 위치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즐거운 마음으로 하나씩 따라 하고 있습니다.
그랬더니 마음도 편안하고 조급함도 많이 사라졌는데요,
그렇게 만들어주신 분은 바로!!
언제나 저희 곁에서 힘과 용기를 주시며 적재적소에 필요한 것들을 꺼내주시는 메리튜터님 덕분입니다.
매주마다 과제를 내주시며 실전반에 그리고 임장지에 흠뻑 빠져들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너무 뵙고 싶었는데 직접 만나 뵙는 그 전날 너무 긴장돼서 잠도 설쳤습니다.
드디어 튜터링데이~!!
너무 떨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튜터님 근처에 자리를 잡아 조원분들의 사전임보 발표를 들었습니다.
조원분들의 멋진 임보를 보고 들으며 그분들이 어떤 식으로 사고를 하며 임보를 썼고
튜터님이 조목조목 짚어주신 것을 들으며
그동안 내가 기계적으로 해왔던 것들을 왜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이해해야 되는지
알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비교분임시간~!!
9월이고 전날 비가 와서 우중임장 내지는 시원한 임장길이겠거니 생각했었는데요,
눈을 반짝이며 질문을 쏟아내는 저희와 하나라도 더 알려주기 위해서 성심성의껏 말씀해 주신 튜터님의 열기로
더운 여름날 못지않은 뜨거운 분임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하나씩 여쭤보며 튜터님은 어떻게 생각을 하시는지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
알려주셨고 철인일 것만 같았던 튜터님도 건강문제, 가족문제 등을 어떻게 슬기롭게 풀어가셨는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일요일 오전부터 저녁까지 빈틈없이 꽉 찬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주신 메리튜터님!!!!
본인의 일정만으로도 너무나도 고밀도로 보내고 계신데 그 가운데서도 저희를 위해,
그것도 너무 기쁘고 선한 마음으로 베풀어주시는 그 은혜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것은 제가 더 성장해서 배운 것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뜨거웠던 9월을 잊지 않고 새기면서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튜터님!!
갑작스럽게 진행된 철도파업으로 없어진 기차를 대신해 빗속을 뚫고 다른 곳에 운전해서 기차를 타고 힘겹게 올라오신 요조조장님, 실전반 이전부터 계획된 일정으로 끝까지 함께 할 수 없었지만 신뢰받는 멋진 목소리를 가진(실제로 보면 더 멋진) 끌랑님, 어떻게 이렇게 까지 생각할 수 있을까? 임보 끝판왕을 보여주신 이번주 분임메이트 행즐님, 언제나 센스 가득 배려심 가득-메리골드꽃차를 선물해 주신 유르님, 타이레놀의 힘을 같이 느끼고 있는 딸바보 부드러운 별깡님, 비슷한 고민거리를 가득 가지고 있어 더 반갑던 우리의 딸기맘님, 언제나 감사일기를 전달해 주시며 조원들 하나하나의 문제를 알고 계시는 개미님, 때로는 힘겨운 임장 내내 유쾌한 이야기로 긍정파워를 가득 채워주시는 우리의 로시님 아닌 소시님!!
너무나도 다들 수고하셨고 조원분들 덕분에 우리 부자 7ㅏ조가 더욱 반짝반짝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매쉬메ㄹ1골드 튜터님과 부자길 7ㅏ쥬아!! 우리 모두 건강도 지키며 오래오래 함께 월부에서 만나요~~!!
💐💐💐튜터님께 배운대로 부자되어 꽃길만 걸을게요💐💐💐
댓글
🌅진정한 완성을 위해 🔥한번만 한번만 더 💙투자 습관 응원합니다 [한줄명언]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자신이 할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자신이 할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두 사람 다 옳습니다. 왜냐하면? 생각하는 대로 되기 때문입니다 -헨리 포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