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매일목실감

[지투 20기 찐지니와 찐득이들이 ㅇ1지역 집어3키조 찡아찡] 4/21 목실감시

★감사일기☆


  1. 하루 종일 아이들과 고생했을 우리 여보...... 자는 모습 보고 나갔다가 자는 모습 보러 들어왔네요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2. 차 시간이 넘 애매했는데, 빠르게 판단해서 중간에 택시 타고 무사히 열차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 튜터링데이는 이런 것이었군요♪ 정말 좋은 기회였고, 많은 걸 담아내려고 했지만 최대한 흡수해 보겠습니다. 긴 시간 함께하며 투자자로 성장하는데 도움 주신 찐지니튜터님 감사랑합니다.
  4. 장소 섭외해주신 바로님 덕분에 넘 좋은 회의실에서 임보 피드백 나눌 수 있었습니다. 얼굴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5. 센스 넘치는 위총무님! 전화로 빠르게 카페 알아보고 넘 맛있는 맛집들 예약도 감사합니다.
  6. 조장님과 사막님 임보를 보며 참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틀에 박힌 듯 발전 없이 찍어내는 임보도 부끄러웠습니다. BM거리 한 가득! 하나씩 실천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늘 유쾌하고 든든한 찐득이들! 썬, 햇, 하늘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 꾸준하신 리더조장님과 매임에 이어 더 많은 대화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9. 와인반장님 그 먼 곳(?)에서 우연히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먼저 아는 척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