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부학교 나ㄹ6베리보러가지않을래 돈이 달리오] 240420~240421 목실감

1. 목표실적 피드백

- 240420: 나두님과 함께 한 매물임장에서 배운 점이 많다. 우선 사장님에게 질문하는 내용이다. 나두님은 매도사유, 잔금시 네고 가능 여부, 급매 여부 등 매매가격을 조율할 수 있는 가능성을 탐색하길 잘한다. 사장님이 어물쩡 넘어갔을 때 진가가 드러나는데, 거기서 어디 좋은 곳으로 이사가는지, 잔금을 하겠다는 의사를 적극적으로 내비치거나 하면서 사장님에게 말할 수밖에 없게 만든다. 또한 지역 전반에 대해 자연스럽게 묻는데, 다른 부동산 사장님께서 말할 기미가 보이면 다른 아파트는 어떤지 물어보면서 사장님이 스스로 귀한 사람인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화법이 좋았다. 본인피셜 쓸데없는 얘기라고 했지만, 그런 토크들이 모여 중요한 정보들도 캐내는 것 같아서 나긋나긋한 나두님의 매임 스타일이 부러웠다.


- 240421: 원래는 하루 종일 만나는 일정이었는데, 여차저차 해서 저녁에만 봤지만 역시 펨데이로 쉬길 잘했다는 생각이다. 다만, 여유시간이 생긴 만큼 실적을 냈어야 하는데 잠을 자거나 낭비하는 시간으로 보낸 점이 아쉽다.


2. 감사일기

- 매물임장 스케쥴 하드캐리 해주시고 중간에 음료와 먹을거리 제공해주신 나두님 감사합니다.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매임 하면서 제가 고마웠는데, 오히려 역으로 커피쿠폰 주시는 따듯한 마음씨에 진짜 감동했습니다.

- 일요일에 서로 모여서 으샤으샤 해주는 베링이들 감사합니다... 함께 하진 못했지만 서로 지지해주고 서포트 해주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이따 만나요!!

- 부족하고 나쁜 나이지만 이런 나를 품어주는 사람이 있음에 감사합니다...내가 잘해야겠습니다.


댓글


user-avatar
솔인user-level-chip
24. 04. 23. 01:04

나쁜나이요。。¿ 혹싀 미운일곱살이신가용。。¿ 잘하자 달리오님 파이팅입니다。 아자자!!

user-avatar
킴나두user-level-chip
24. 04. 23. 01:41

우와....달리오님 감사일기 보고 감동 받았습니다💜 부족한데 이렇게나 좋게 봐주시고 감사합니다..! 달리오님은 이렇게 상대방이 귀한 사람이라고 느끼게 해주시는 재능이 있으신 것 같아요! 저도 매임하면서 인자한 미소와 경청하시는 모습을 보며 많이 배웠습니다! 제 위주로 스케줄 잡아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이번주도 열심히 달려보아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