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조모임 후기 [내집마련 기초반 45기 97조 작은시]


안녕하세요.

월급쟁이부자들 작은시입니다.


이번주는 임장을 위해 주말에 오프로 1번, 조모임을 위해 평일에 온라인으로 1번, 총 2번의 조모임을 가졌습니다.

자주보니 더욱더 좋습니다!!


먼저 주말에는 함께 지역 내 선호 생활권 임장을 함께 했습니다.

지난번 다른지역을 임장하고 계셔서 뵙지 못한 갑부자님 뵐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열정이 정말 대단하시고 지역 로컬로 많은 유용한 정보들도 나눠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원들과 함께 임장하니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어서 더욱 기억에 잘 남는 것 같습니다.

중간에 카페에서 잠시 휴식하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이때 제가 최근에 받은 투자코칭 내용을 공유하며 먼저 실행하고 계신 조원분들의 의견이나 도움되는 말씀들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할 수 있다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일 온라인 조모임은 평일 저녁에 가졌습니다.

아이 재우다 깜박 잠이들어 늦었지만, 정신이 들자마자 호다닥 준비하여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내집마련을 최근에 하신 분, 내집마련을 이미 하시고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 등 모두 상황은 다르지만, 각자의 상황에서 2강을 듣고 변화한 생각 및 현장 임장 느낀점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에 소히히2님께서 선호생활권의 구축 vs. 신축의 우선순위에 대한 질문을 하셨었는데 (저도 사실 궁금했던 질문이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해서는 조원 모두 적극적으로 의견을 말씀해주셔서 생각 정리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벌써 강의의 절반이 지나갔다니 아쉽기도 하지만, 남은 시간도 조원들과 잘 마무리해야겠다 생각합니다.

구슬땀 우리조 화이팅!




댓글


작은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