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임장 루트는 어떻게들 계획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첫 임보작성을 위해 게리롱님 임보특강을 열심히 듣고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단지임장루트를 짜고 내일이나 모레 하루동안 단임을 하려는데..

제가 봐둔 생활권은 총 6개가 있습니다.

생활권의 대장단지들, 매.전갭이 적은단지들, 하락폭이 커보이는 단지들로 가려는데 시간이 부족할거 같아요...ㅠㅠ

만약 한정된 시간에 단임을 가게되면 우선순위를 어디에 두어야 할까요...?






월부 앱 설치하면 남겨주신 질문에 답변이 달리면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앱 추가 방법 : 공지사항 > 신규멤버필독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댓글


user-avatar
재이리user-level-chip
24. 04. 27. 01:38

안녕하세요 차박님~^^ 단지임장을 나가려고 하시군요~~ 가능한 기준에 맞는 모든 단지를 보시면 좋겠지만 상황이 쉽지 않으시다면~ 매전갭이 적은 단지들, 하락폭이 커보이는 단지들이라는 기준 보다는 연식이 좋고 ★사람들이 선호하는 곳의 단지들★, 세대수가 많은 단지들부터 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저는 지방의 경우 300세대 이상으로 복도식/소형 제외하고는 모든 단지를 다 보고 있긴 합니다 ^^. 서울/수도권은 200세대 이상으로 보구요~ 수도권도 지역에 따라 유연하게 보긴 하구요. 차박님 단지임장과 첫 임보 작성 화이팅입니다 ^^

user-avatar
꽃을든둘리user-level-chip
24. 04. 27. 23:54

차박님 안녕하세요 ^^ 짧은 시간에 진행하는 단지임장을 계획하고 계시는군요 ~ 기준 안에 들어오는 모든 단지를 다 보면 좋지만, 시간이 없을 때도 종종있죠~? ㅎㅎ 저라면 각 생활권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루트로 계획을 할 것 같습니다. 대신, 각 생활권 내에서 선호도 상/중/하 에 해당하는 대표 단지들 몇몇을 뽑아서 갈 것 같습니다 ^^ 선호도 수준을 파악하기 어렵다면, 가격대 혹은 연식별로 대표 단지를 뽑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모든 생활권을 보는 이유는 생활권 마다 선호도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안좋은 생활권에서 좋은 생활권까지 모두 봐야 좋은 생활권이 왜 좋은지, 안좋은 생활권이 왜 안좋은지 느낄 수 있습니다. 단지를 선택할 때, 선호도 상/중/하 고루 고루 보는 것도 동일한 이유입니다 ^^ 같은 생활권 내에서 다양한 선호도의 단지를 보아야 좋은 단지가 왜 좋은지, 덜 좋은 단지가 왜 덜 좋은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차박님 단지임장 응원할게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