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오픈 이벤트] 2025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너나위
안녕하세요.
결혼 전 흥청이에서 결혼 후 알뜰이가 된 흥알새댁입니다.
오늘 마지막 강의에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왜 눈물이 났는지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2월부터 열중반을 시작으로 공부하고, 실준반을 해나가며 마음이 힘들었나 봅니다.
워킹맘으로 평일에는 어린이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저녁 시간에 짧은 시간만 엄마와 시간을 보내는 우리 아기와 주말 임장으로 아기를 돌보고 집안일을 도와주는 남편이 생각났나 봅니다.
그리고 욕망과 결핍이 열정을 만든다는 말씀…
저를 움직이는 원동력이 이거였구나! 깨달았습니다.
공부를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지금의 시기를 흘려보낸다면 평생 후회할 것 같아서 먼저 경험한 선배님들께 제대로 배워서 해보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시간이 흐를수록 이게 맞는 길일까?
혹시 실패하면 어떡하지?
내가 선배님들처럼 해나갈 수 있을까?
저 스스로를 믿지 못하고 걱정이 앞섰던 것 같습니다.
너나위 선생님께서 제가 고민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명쾌한 답을 알려주시는 느낌이었습니다.
실제 수강생들이 겪어나갈 상황에 대해 깊이 고민하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말씀해주시는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앞으로 저는 가치성장투자자로 성장할 것입니다.
2024년 4월,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노후준비가 되지 않아 우리 아기가 힘들지 않도록, 그리고 가난이 대물림 되지 않도록 40대, 50대 시간을 투자자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살아갈 것이다.
이번 강의를 통해 앞으로 어떤 걸 해나가야할 지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4년 4월, 실준반 강의 후 해야할 일
지피지기 백전백승!
지금 저의 상태는 투자 이해도가 낮고 모르는 단계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음을 울리는 인생 강의!
앞으로 힘든 일이 생길 때 꼭 기억하겠습니다.
너나위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댓글
흥알새댁님!! 저도 마지막 강의 들으면서 울컥했어요 ㅠㅠ 아이가 있었다면 더 힘들었을 것 같은데 지금까지 달려오시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오늘 단임도 힘내서 해보아요!!!
아가를 두고 임장하러 떠나는 그 발걸음이 어려웠을 텐데 끝까지 임장 모든 일정을 하신것은 정말 대단하세요! 원하는 목표를 꼭 이뤄가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