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늦은 나이에 뒤늦게 부동산 내집마련에 관심을 갖게된 40대 부린이입니다.
그동안 전혀 관심없던 아파트, 내집마련
과거를 후회하며 왜 관심이 없었는지..ㅜㅜ
아파트 구입 후 거주하지 않고 전세나 월세를 줄 수 있다는 생각도 못했고
일찍 결혼하며 친정 아래에 살면서 내집마련에는 관심도 없고..
남편이나 저나 둘다 현실에 안주하며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부의 차이가 내집을 마련하고 안하고에서 갈린다는걸 이제야 알게되었습니다.
이제라도 알게되고 관심을 갖은 것만으로도 행운이라 생각하고 시작하려 합니다.
아직 워밍업강의 만을 들었는데도 가슴이 벅차고 설레이고..
저도 할 수 있을것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방향설정!! 그 말에서부터 울림이 왔습니다.
부동산 공부 시작 후 일단 무작정 책읽기를 시작했습니다.
한달이면 적게는 8권, 많게는10권
너나위님 책 읽으면서 너바나님도 궁금해지고 너바나님 책을 읽으며 더 확신이 생겼습니다.
수많은 책을 읽으며 알듯말듯한 가려운 부분이 있어 처음으로 부동산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저에게 있어 2023년중 가장 뿌듯한 지출인듯합니다.
앞으로의 강의가 기대되고, 변화되는 제 모습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 부동산에 관심이 있어 유트버는 계속 듣고 있었습니다 교육비를 지출 하고 강의신청까지 하고 또 같은 생각을 한분을 알게되고... 이젠 생각만이 아닌 실행에 옮기게 되니 설레입니다~ 반갑습니다
유튜버를 보면서 댓글한번 달기 두려워했던 저가 부동산 강의를 신청해서 들어봐야 되겠다는 용기를 어떻게 낼수있었는지 지금도 떨립니다 ... 실은 강의 신청부터 버벅대다가 겨우 신청했거든요..;; 앞으로 강의를 잘 듣고 전진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아니,,,워밍업 부터 이렇게 울컥하기 있기예요?! 너나위님에 진정성있는 강의는 없던 용기도 내보게 됩니다. 강의를 신청하기까지 몇번을 주저했지만, 너나위님. 책을 읽으며, 설레는 맘으로 강의를 잘 따라가보렵니다. 잘 알아들을 수 있을까 걱정이 되지만,,열공해보겠습니다~! 아자아자~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