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나위님 유튜브에서 알게되서 언젠간 저분강의들어야지 했다가 실천안하고 계획만짜두다가 드디어 듣게되었습니다.
저는 오늘로 첫째아이 출산한지 55일됐어요
20살부터 끊임없이 일하다가
30살에 자영업자가 되었고 더더욱 열심히 일하다가
아기낳고 이렇게 오랜기간 일안하고 아기보며 약두달간 집에있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아기를보며 이제는 나만의 삶은 아니구나
내가 지금당장 할수있는게 뭘까하다가 홀린듯이 들어와서 바로결제했네요 결제직전까지도 고민이 안된건 아니에요.. 방금강의에서 너나위님이 얘기하신 스스로만든족쇄
아기보면서 할수있을까?
10월부터는 일도 해야하는데 할수있을까?
그런데 제가 사업시작하면서 느낀것은 하나였어요
일단 시작하면 내 성격상 뭐든 되더라.
그러니까 시작하자! 기회도 기회인걸 알고 느껴야 잡을수 있는거니까. 시작해서 잡자!
이제는 수많은 이유들로 잘 살아야할 이유가 충분하니까 핑계대지말고 움직이자.
저는 어릴때부터 나이에따른 목표가 있었어요
30대에 결혼하고 내사업체 내기
40대에 내집과 아이를 갖고있기
50대에 아이 잘 키워내기
60대에 은퇴하고 놀러다니면서 생활할만큼 삶이 완성되어있기
뭐 누구나 생각할수있는 기본적인것이지만 저는 첫번째목표를 달성했다는것에 만족하고 살아왔는데 어느덧 두번째목표가 얼마 안남았더라구요
지금살고있는 신혼집 만기가 내년3월로 얼마안남아서 이번에는 내집마련을 하자 하고 3곳을추려서 결혼기간내내 고민하다가 최종적으로 사려고 하는, 살수있는 곳에 아기맡기고 저번주에 다녀왔습니다 가서 매물10개는 보고온것 같네요.. 그럼에도 계속드는생각은..
적은돈 모아놓은건 아닌것같은데 서울이 아니어서 좀 망설여진다 이생각이 머리속을 계속 맴돌더라구요
이게 맞나 맞나....
이 강의 듣고 그동안의 모든계획과 결정을 뒤엎고 새로시작해도 좋겠다 싶어요 그럴거구요ㅎㅎ
우리가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될것같아요! 기대됩니다!!이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으려합니다!
모두 화이팅!!!!♡
댓글
더오름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