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롱님 강의는 참말로 알짜배기라 생각합니다.
저환수원리!! 매번 되새김질 하며 가치 판단을 위해선 많은 임장과 앞마당 확보라는 것을 절실히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마지막에 강조해주신 일과 투자의 밸런싱 부분까지 완벽했습니다.
2강인데 벌써부터 배부른 느낌은 뭘까요? 1강도 좋았지만 2강은 완전 취향 저격이였고,
다가오는 3강까지 완독을 하고 한번도 복기하고 싶네요.
댓글
파파님 2강 완강! 고생하셨습니당!!
파파님 후기 감사합니다. 강의 복습하면 더 좋은 내용이 보일꺼예요 화이팅!
파파님의 생생한 수강후기듣고싶네요 👍
열반스쿨 중급반 3강 강의 후기 [열반스쿨 중급반 37기 44조 찰떡콩파파]
열반스쿨 중급반 1강 강의 후기 [열반스쿨 중급반 37기 44조 찰떡콩파파]
열반스쿨 중급반 3강 독서 후기 [열반스쿨 중급반 37기 44조 찰떡콩파파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32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5,491
84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93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63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10
40
오늘의 인기글 🔥
1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