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중급반 조모임을 하는 동안 사소해 보이지만 나에게 큰 힘이 되었던 동료의 말이나 응원이 있었나요?
어떤 말이었나요? 그 말을 전해준 동료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봅시다.
앙붐님 조장으로 바쁘신데 항상 응원해 주시고 일정 조율에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오프모임에도 항상 참여하고 열정적인 모습 배우겠습니다.
레몬님의 열정 잊지 않고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는 의지의 중요함을 배움니다.
선한부자님의 경험. 저축의 힘! 경기장에서 계속 있으면 언제가는 기회가 온다는 시간의 힘.
수요링님의 매일 목실감의 0 너무 자극이 되고 나도 계속 할 수 있는 의지를 만들게 해주었습니다.
미미야님의 중계사시절의 분양권 경험들 과 지금 일하면면서도 참여하는 의지 너무 대단합니다.
생뚱아찌님 밝은 에너지지와 친근감 너무 감사합니다.
은근매력님 강의와 특강으로 멀리 보고 계속 하신다는 의지 리스펙입니다.
경엔후파님 동료의 힘으로 오랫동안 이어가는 투자자 다음달 서기 서울에 1호기 꼭 응원합니다!
메리시엘님 육아도 힘드신데 강의와 조참석까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저환수원리 와 조급해지지 말자
계속 참여하고 강의듣고 하는게 정말 쉽지 않지만 할수있게 해주는 톡방의 이야기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100조 100억 만들 때 까지 계속 인연 이어가요~
댓글
어제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루니와님의 최대장점!!! 다른 사람의 말이나 의견을 참 선하고 긍정적으로 정리를 잘 하신다는 점 인것 같습니다~ 마지막 모임을 함께하지 못해 너무 안타깝지만 우리 조원들과, 루니와님의 소년같은 표정과 목표를 향한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은 찐하게 각인이 될꺼같습니다 한달동안 같은 조로 함께해서 반가웠고, 루니와님의 목표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