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지금 사면 인생역전! 지방의 강남 TOP3
제주바다, 게리롱, 식빵파파
안녕하세요.
효집입니다 :)
어느덧 한 달이라는
시간이 빠르게 흘러
지방투자 기초반도 마무리 할
시간이 되어가네요.
제겐 이 한 달이
정말 의미 깊고,
성장할 수 있었던
한 달이었습니다.
지난 한 달을
돌아보고,
조원분들 한 분 한 분께
감사의 말씀을 남겨보고 싶습니다.
5월 8일,
기대되던 지투기초반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감사하게도 조장이라는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요.
조장이라는 역할에 대한
약간의 긴장과 함께
새로운 시작이 설레기도,
걱정이 되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첫 오티 날 ㅎㅎ
항상 그렇듯 온라인으로의
첫 만남은 서먹하고 어색했지만...
첫 분위기 임장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서먹함은 사라지고
금새 가까워질 수 있었는데요.
그렇게 첫 만남 이후
어색함은 금새 사라지고
'원팀'이 되어
평일엔 직접 만나지 못할 땐
웨일온 스터디에서 만나
임보를 쓰고,
주말엔 다 같이,
때로는 따로 임장을 하고
임장 후
맛있는 것도 먹으며
지역 이야기를 나누고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더워진 날씨에
임장 자체가 벽인 분들도 있어
힘든 시간들도 있었지만,
이번 달 하나의 지역을
뽀개기 위해 모두가 목표를 정한 만큼
우리 조 한 분, 한 분
모두가 각자 하나씩의 벽을 깬 것 같아
뿌듯한 한 달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5월에 가장 잘한 일은
지투기초반 19기 44조의
조장을 맡았던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부족한 조장이었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제가 알고 있는 것들을 나누며
조원분들이 지투기초반을
듣기 이전보다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었음에
가장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44조 조원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씀을
감사편지로 남겨봅니다.
깜돌님 - 부조장님으로써 항상 든든했고, 정말 지역 전문가포쓰 ㅎㅎ 아는 것들 남김없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나잘님 - 가격대 일일 비교 매일 올리는 것 쉽지 않은 일인데 항상 단톡방에 올려주셔 풍부한 대화 나눌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나언이고모님 - 웨일온 스터디에서 자주 뵐 수 있었던 나곰님 ㅎㅎ 열심히 하는 만큼 힘든 순간도 있겠지만
그럴 땐 꼭 내가 행복해질 수 있는 행복버튼을 찾아 눌러주는 시간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6월도 즐겁게 해나가봐요 우리~
다시희망님 - 매일 아침을 여는 뉴스기사 공유 해주셔서 같이 생각해볼 거리 던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임 짝꿍도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나의봉님 - 한참 어린 조장이지만 임장 갈 때마다 항상 따라와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 달 서울이 처음이라 걱정되시겠지만, 충분히 잘해내실 수 있습니다!
나하루님 - 첫 주 이틀연속 임장을 망설이셨고, 매물임장 벽이 있으셨지만 이제는 그벽을 완전히 깨신 하루님!
(생각해보니 2개나 깨신 것 같은데요 ㅎㅎ) 하면 된다는 것을 몸소 행동으로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단천님 - 근무패턴으로 인해 오프로 항상 함께하진 못했지만 언제나 같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
엄청나게 꼼꼼한 단지임장루트보고 저도 한 수 배웠어요. 앞으로도 꼼꼼히 지역분석 하셔서
실력자로 거듭나실 수 있다고 전 생각합니다^^.
늘자몽님 - 아이도 챙겨야하고, 몸 컨디션도 안 좋았던 와중에 한달 과정 잘해냈다는 것 정말 대단합니다.
임장팀장님으로써 처음부터 부담을 드린 것 같았는데 ㅎㅎ 잘 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저에게 다시 오지 않을
소중한 한 달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지기19기 44조
이렇게 인사 드리지만
우리 또 환경안에서
계속 만나기로 해요^^
파이팅입니다!!!
댓글 0
나나잘 : 뿌앵~~~ 조장님~ 감동입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이름이 불러주셔서 저희는 비로소 "꽃"이 되나 봅니다! 조장님께서 감동적인 편지로 고마움을 표현해 주셨지만, 저희 팀원 모두는 조장님 덕분에 한 달 잘 해나갈 수 있었다는 것을 서로 알고 있답니다! 원팀의 대장으로서 희생정신, 강인함, 강인함 속 세심한 배려, 투자자로서의 인사이트까지 아낌없이 베푸셨고 저희는 그저 많은 것을 얻어가기만 하는 것 같아요. 힘든 내색 없이 묵묵히 이끌어 주셨는데 너무 투덜댄 것은 아닌가.. 스스로 돌아보게 됩니다! 이제 지기 마무리하고 새로운 서기를 위해서 잠깐이나마 재충전의 시간 갖으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고마웠습니다 조장님!!!
원겸 : 효집 조장님 정말 조원들한테 든든한 조장이셨을거 같네요. 다음에 다른곳에서 또 만나요! 고생많으셨습니다!!
나알이 : 효잡조장님 함께 하게 되어 마니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합니다!!
아파민 : 효집님 한 달간 수고 많으셨어요!!! ㅎㅎㅎ
다시 희망 : 조장님을 처음뵙던 순간 잠시 놀랐음을 고백합니다. ㅎㅎ 나긋나긋하지만 약간 엄격한 여자분인 줄 오해했답니다^^; 매주매번 솔선수범하여 조원들을 잘 이끌어주시고 잘 할 수 밖에 없는 원동력을 만들어 주신데 대하여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더불어 매임의 벽을 깰 수 있는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기도 화이팅이고요^^ 또 만날 수 있겠쥬? ㅎㅎ 멋진 조장님이셨습니다!
늘자몽 : 조장님~ 너무 감사한 한 달이었답니다!! 조원들 임장 한 분도 빠지지 않도록 함께 해주시고 독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넓은 해운대 나홀로 분임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매임의 두려움을 깨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전히 어렵긴 하지만 조장님 덕분에 도전했고, 앞으로 잘 해낼거예요!! 개인적으로 집안일, 업무, 투자공부 어느 하나도 놓을 수 없었던, 그래서 컨디션 난조로 힘들게 꾸역꾸역 해냈지만, 너무 아쉬움이 큰 한 달이었지만, 조장님, 그리고 조원님들 덕분에 완수할 수 있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조장님~ 또 뵙고 싶어요~!! ^^
나하루 : 효집조장님 ~! 조장님이 아니였다면 이렇게 해운대구 임장을 열심히 했을까 싶어요! 정말 서울에서 매주 내려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조장님이랑 함께한 한달 동안 너무 많이 배웠고, 성장했어요.ㅎㅎㅎㅎ 처음 봤을때는 이렇게 섬세하고 따뜻한 분일 거라고 생각을 못했어요.ㅎㅎㅎㅎ 반성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체력 성장, 매임 성장을 모두 이끌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저한테 그랬듯 저도 언젠가는 조장님께 힘이 되는 그런 동료가 되고 싶네요. 월부 환경 안에서 또 만나요. 효집님 :)
단천 : 조장님~ 한달동안 열정 많은 분위기 속에서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디다. 덕분에 무사히 해운대구를 마무리까지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교대근무만 아니였어도 더 많은 추억을 만들었을텐데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월부환경에 있으면 또 만날거라 믿어요 투자생활에 항상 응원합니다~
지꿀 : 기분 좋아지는 사진들이 많네요~:) 좋은 효집조장님 만나서, 조원분들도 행복한 한 달이셨을 것 같고, 효집조장님도 좋은 조원분들 만나서 행복한 한 달이셨을 것 같아요. 후기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내일의 나 : 즐거운 사진들..! 효집 조장님 한달간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