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2 실적
6/13 목표
그냥 일기
댓글 0
조은아파트 : 열정 넘치고 궁금한 것도 많아서 빨리 성장할 것 같은 쎄오님~!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 다른것 같아요. 누구는 확 불타오르고 누구는 잔잔하게 가고,, 그래도 목실감 정리하시면서 끝으로 갈수록 마음이 조금 정리되신 것 같아? 다행이에요. 남과 비교 하지 않고, 쎄오님의 길을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항상 배운것 적용해보는 습관들, 월부챌린지며 임장 임보 목실감 꾸준히 하시는거 보면 분명 끝까지 잘 해내시리라 믿어요. 우리 힘들때 서로 멱살 잡고 끌어주기 해요 ㅋㅋㅋ 오늘도 임장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이렇게 생각과 마음을 글로 정리하시는 것도 너무 잘하신 것 같아요. 시간 지나 이때를 되돌아보면 이럴때도 있었구나 하지 않을까요?ㅋㅋ 훌훌 털어버리시고 내일은 더 활기차게 파이팅입니다!
푸르 : 하고싶은 것들도 다음으로 미루면서 투자 공부를 하기도 하고 결과는 바로 나오는 게 아니다 보니 때로는 힘든 시기도 오고 맞는 건지 고민이 들 때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묵묵히 해내실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제가 좋아하는 책 구절이 있는데 '뭔가를 이루려면 의지가 있어야 하는데, 그 의지를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즐거워야 한다. 그래서 의지보다는 유지고, 유지보다는 유희다.' 라는 구절입니다. 힘든 순간은 오기 마련이니 오래하기 위해서는 그 속에서 즐거운 순간들을 찾고 스스로 만드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쎄오님 힘드시고 잘 생각 정리가 안 되고 뭔가를 잘 모르겠을 때는 하루정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게 아니라 비우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우리는 공부를 하루이틀 해서 하는 게 아니라 오래동안 해야하니까요. 저도 이런식으로 다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고는 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내일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
제이욱 : 쎄오님 저도 기대했던 성과가 나지 않으면 금방 식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ㅠ 그래서 고민하시는 부분에 있어서 공감이 많이 되었어요. ㅠㅠ 저는 저번달에 같은 생각이 들었었는데 쎄오님과 조원분들의 열정을 보면서 동기부여와 힘을 많이 얻은 덕분에 극복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본인도 모르게 조금씩 성장하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하 지금까지도 꾸준히 잘해오셨으니 꼭 이루고자 하는 목표달성 하실거라고 의심치 않습니다 :) 저도 중간에 힘들어할 시기가 있을거 같으니 앞으로 서로 멱살(?)잡고 끌어올려주면서 함께 완성해 가보시죵!! 오늘도 고생많으셨고, 화이팅 입니다!!!
찬란한햇볕짱 : 쎄오님-- 금방식는 사람 여기 또 하나 추가요~~^^ 저 많은 일을 다 해내고 계시는데 힘든거 당연하지요~ 안힘든게 이상한거라고요!! 그러니 자꾸 자기칭찬 해주시고 잘한다잘한다 물개박수 쳐주세요~ 실제로 본받을 만큼 잘하고 계세요~~~ 정말 힘들면 한숨 쉬셔도 되요~ 뭐어때요~ 그래도 다시 금방 걸으실거잖아요~~ ^^ 이래서 동료가 필요한가봐요~ 으쌰으쌰!! 옆에서 지켜보겠습니다~~^^ 화이팅!!
오부장 : 어떻게 그 많은 일들을 다 하고 계시죠?? 역시나 열정부자시군요. ㅎㅎㅎㅎ 현재 쎄오님이 본인의 상황을 너무 정확하게 잘 판단하고 계시고 해야할일, 하지 않아야할일들...이미 다 정리되신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아직은 부족함이 많지만 그동안 시간을 채워오면서 느낀게...부동산 공부라는게 내 의지대로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조급함에 미친듯이 몰입했는데...성과는 나지 않고 체력도, 정신도 지치더라구요. 그럴때 독서를 하고, 쉬면서 그동안 밀린 일들도 정리하다보니 마음이 좀 안정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저의 목표가 무엇이었는지 다시 한번 상기해보니 이거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더라구요. 지금은 부동산이라는게 긴 호흡으로 꾸준히 가야한다는 걸 깨닫고 조금은 내려놓고 있어요 ㅎㅎ (너무 내려놓은듯 ㅋ) 이미 쎄오님은 정답을 알고 계시니 현명하게 잘 헤쳐나가리라 믿어요. 항상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