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1억 더 오를 아파트 임장, 임장보고서로 찾는 법
월부멘토, 너나위,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지난 내마반 수업에서 뵀었던 자음과 모음님!! 실준반에서도 만나봬니 반가웠습니다.
내마반 수업때보다 한층 더 자신감 넘치는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실준반은 임장하는 법 을 알려주는 강의라 해서 집중해서 들으려 노력했습니다.
열기반 처음 들으면서 과제하면서 하루종일 몇날몇일을 자료찾고, 엑셀정리하고, 자료가공하는 법도 모르고, 낑낑대면서 얼마나 고생했던지......자모님은 그러지 말라면서, 임보를 왜 써야하는지, 결과물이 뭐여야 하는지, 핵심만 하면된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한층 마음이 가벼워 지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한, 1주차 과제였던 분임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 해주셨고, 실제 3강까지만 강의를 듣고, 분임에 임했는데, 처음엔 단지 시세도 보고, 놀이터 바닦이 모래인지 우레탄인지 봐야지~ 지나가면서 외제차가 많이 다니는지 봐야지 했었는데, 정말 깔끔하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동네 분이기, 생활권, 주변 사람들 , 상권이나 학원가에 집중에서 돌아봤고, 물론 부족했지만, 너무 어려워 어쩔쭐 몰라하는 정도 까지는 아니라 다행이였습니다.
이번 강의가 목요일에 시작하다보니 주말에 임장계획을 세우면 사실상 강의를 이틀에 완강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었습니다.
다른 멘토님들과 다르게 자모님은 본질을 잊지말고, 임보작성에 낑낑대지말고 레버리지 하라고 꼭 말씀해주시는 부분이 가장 위로가 되고, 나도 임보작성 할 수 있겠구나...하는 용기를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렇게 정말 차근차근 1주일을 보내고 보니, 임보과제도, 조모임도, 분임도, 완강도 모두 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남은 3주도 하나하나 원씽 캘린더를 만들어가면서, 조급해하지 않고 실천 해 나가야 겠다 다짐했습니다!!
자모님 다른 강의에서도 뵀으며 좋겠습니다^^
댓글
라니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차근차근 뒤에서 동네 분위기와 생활권, 사람들을 보면서 잘 걸어주셨네요 :) 우리 동 마다 서서 나눴던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어제 저녁에 아직 시간 있으니까 조급해하지마셔요 벨라님^^ 하고 상냥하게 말해주셔서 저도 마음이 편안해졌답니다!! 정말 감사하고 저희 남은 3주 또 화이팅 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