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준 46기 7명 똘똘 뭉쳐 투자 근6 만들조 플로잉밍] #1주차 강의 후기 #나는 내가 원하는 사람이 된다

안녕하세요, 플로잉밍입니다😎


지난강의에 이어 다시 한번 실준을 수강하게 되었는데요, 

바빠진 업무, 나태해진 마음 속에서 다시 한번 마음을 다져 보고 있습니다. 


1주차 강의는 자모 멘토님의 강의였는데요,

꾹꾹 눌러 말씀해주시는 모습에서 다시 한번 지금의 저를 돌아보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인상 깊었던 부분들 위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꾹꾹 눌러담은 강의로 진심어린 응원해주신 자모멘토님 감사합니다.



과정의 결과물 내기

안일하게도 임장이나 임보가 조금 익숙해졌다고, 과정의 결과물을 자꾸 못 내고 최종 결과물을 내지 못해 조급증이 일곤 했습니다. 작은 하루들이 모여 위대한 하루를 만들듯, 그 과정에 충실히 임하겠습니다.



성장의 과정: 한다 > 열심히 한다 > 잘한다

일단 하기 시작해서, 열심히 몰입하여 하고, 다른 사람에게 알려줄 수 있는 잘 하는 단계를 거쳐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열심히 한다의 초입인 것 같습니다. 

최근 기초강의를 수강하며 동료들에게 배웠던 것들을 나누는 기회가 몇번 있었는데요, 바로 이야기할 수 있는 것도 있었지만, 입 안에서 맴도는 것들도 많았습니다. 원씽 캘린더에 계획한 것들을 최고 우선순위로 몰입하여 매일을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강의를 통해 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 찾기

단 하나의 목적, 시스템 구축을 위한 방법을 고민합니다. 나는 왜 통화버튼을 누르지 못할까, 왜 부동산 문을 쉽게 열지 못할까, 왜 비교 단지와 이에 대한 평가가 떠오르지 않을까. 

머리로 방법을 이해하고 있지만, 다양한 이유로 선뜻 행동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일 것인데요, 강의 마지막에서 자모님이 말씀해주신, 자기 최면을 넘어서는 자기 확신 이야기로 그 실마리를 찾아봅니다. 나는 내 마음의 어려움을 딛고, 능히 행동으로 해 낼 수 있다, 행동을 지속하는 것으로 시스템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물음표 대신 느낌표로 마무리해 봅니다. 




BM

- 한달 최소 한권 이상 독서 후기 남기기 

- 하루 최소 한개 경제기사 느낌 정리하기

- 임보는 무조건 1등뽑기까지 한다



25년 5월 1일, 지방 1채 수도권 1채 가진 플로잉밍이 된다. 

나는 반드시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룬다. 


댓글


잉밍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