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46기 41조]

안녕하세요 :)


찡찬킴입니다.


밥잘님의 강의는 임장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BIGGINER - LEARNER - EXPERT 단계 별로 범위를 정해주셨습니다.


비기너인 저는 임보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었는데, 조금 더 문턱이 낮아진 강의로 내가 한 단계 한 단계 하다 보면


잘 해낼 수 있겠구나 라는 자신감이 생긴 강의였습니다.


임장 보고서를 작성하는 이유는 결국 "투자 단지"를 찾고 "투자로 연결되는 보고서" 입니다.


1주차 과제에 임장 보고서를 저도 작성하면서 인구나 지역 정리를 할 때 그래프 및 표를 만들기 위해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는 수렁에 빠지는 저를 발견했는데, 시간을 너무 할애하지 말고 핵심만 보 기쉽게 입장보고서를 작성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임장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정말 하나하나, 따라하기만 하는 강의였습니다.


1등뽑기를 위해 밥잘님의 생각하시는 방법과 노하우도 가르쳐주셨는데, 이런 방법이 있구나 나도 해볼 수 있겠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자 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지막 강의에서는 밥잘님의 "인생을 새롭게 만드는 법" 강의에서는 정량적으로 어떻게 할지 가이드를 주셨습니다


매월 1개의 임보, 정 시간이 안되면 1년 6개의 앞마당이라고 말씀 주셨는데, 제가 최근 분임을 하면서 무릎에 무리가가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밥잘님 말씀처럼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면 결국 된다는 것을 믿으라는 말에 용기를 얻었습니다.


저도 무릎이 많이 아파 남들과 같은 속도는 못하겠지만, 꾸준히 5년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밥잘님의 과제를 보면서 저 말고 남편한테도 부탁 했어요ㅎㅎㅎ 우리 같은 미래를 꿈꾸며 나가는 부부랍니다.ㅎㅎ


찡찬킴 Ver.


'15'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찡찬킴 예쁜 가정을 꾸리고, 남편과 딸과 함께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잘 살고 있네요~!

항상 열심히 사는 모습 너무 고마워요.

매일매일 치열하게 잘 살아주고 잘 성장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우리 가족 잘 되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60'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남편과 당신이 하루하루 헛되이 보내지않고, 직장/육아/공부를 하면서 열심히 지내왔기에 지금의 찡찬부부는 자식들과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생활을 하면서 살고 있어. 한달에 한번 여행도 가고, 매일매일 운동도 하면서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 줘서 고마워~! 지금 많이 힘들겠지만 결국은 잘될꺼니까 너무 급하게도 말고 꾸준히 앞으로도 잘 만들어 와줘~!


남편 Ver.


'15'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스스로 책임질수있는 어른이 된거 같아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이제는 나만이 아닌 가족을 책임지는 멋진 사람으로 현재 그 믿음 그대로 하루하루 나아가며 발전하는 모습에 더 응원하고 싶어요 지금 그대로 가족과 함께 화이팅!!!


'60'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믿음과 확신이 틀리지 않았다고 믿고 꾸준했던 모습에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어요

어느 누구보다 자신을 믿고 가족을 믿는 마음가짐 정말 대단했어요. 덕분에 나는 전보다 발전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이제 남은 나의 모습이 다시 되돌아 보았을 때 후회되지 않도록 더 발전되게 살아가도록 할게요 고마워요


[오늘 남편과 딸과 함께한 단지 임장 인증샷]

같은 과정을 함께하는 동료도 있어서 행복하지만, 같은 과정을 함께하는 남편이 있어 더 든든하고 행복한 찡찬킴이였습니다.




댓글


소원신user-level-chip
23. 10. 16. 14:24

와~~~~ 진짜 대단해요. 너무나 멋진 강의 후기예요. 저는 이런 글을 왜 못 쓸까요? 글을 보면서 제가 행복해 졌습니다.

마음이33user-level-chip
23. 10. 16. 16:37

정말 멋지십니다~^^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