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CCAMINO (까미노)
까칠한 이란 수식어로 붙였는데, 스페인어로 ‘길’이라는 뜻이 있더군요. 그 때부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길잡이가 되어 줄 수 있도록 열심히 살자라는 마음을 담아 닉네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투자의 길에서 좋은 여행길 되시길 바랍니다.
“부엔 까미노!”
거주 지역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 경기도 용인시
관심사
요즘 관심 갖고 있는 분야는요?
투자
주식으로 투자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부동산은 어쩐지 용어부터 어렵고 많은 금액이 필요하다는 이미지가 강해서 ‘아직은 시기 상조다’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최근 결혼을 준비하면서 자연스럽게 전세/월세를 알아보면서 ‘적당히 공부는 좀 해야하지 않나?’라는 생각에 이런저런 유투브를 보다가 월부를 알게 됐습니다. 그렇게 너나위 님의 강의를 하나 듣게 됐고 부동산에 투자한다는 것 자체가 어려운 일이기는 하나 못할 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미약하나마 이제 부동산 공부를 시작했고, 꾸준하게 하자며 다짐을 하고 관심을 가지고 천천히 알아가는 중입니다.
창업
늘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살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좀 해봐야겠다! 싶어서 작게나마 렌탈공간 창업도 직접 해보며 부딪히고 있습니다. 대차게 까이고 있지만요 :)
목표 순자산
목표로 하는 순자산은 얼마인가요?
100억원
스스로도 터무니없어 보이지만 높게 잡았으니 그 언저리라도 갈 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
멤버들에게 한마디
월부 커뮤니티에서 얻고 싶은 것, 요즘 갖고 있는 고민, 멘토와 동료 멤버들에게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원래 강의듣고 라면 조용히 혼자 듣고 조용히 혼자하는 편인데, 왠지 이번엔 각자의 삶에서 도전을 하고 계신 분들과 소통하며 도움도 받고 도움도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금은 투자보다는 적은 돈으로 신혼집을 구하는 것에 큰 고민이 있지만, 이걸 시작으로 부동산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없는 수준이지만, 꾸준함을 쌓아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날이 오길 기대하며 여기 계신 분들과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인생의 멘토와 러닝메이트를 찾는 첫번째 길, 자기소개를 해준 멤버를 댓글로 환영🎉해 주세요!
댓글
안녕하세요!
월부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우리의 봄이라고 합니다😊
월부엔 앞서 목표를 달성하면서 해나가신 멘토, 튜터님들이 많이 계신데요!
읽어보시면 좋을만한 칼럼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 :)
📌메로나튜터님 칼럼
[고시원 생활을 했던 남자가 30대중반이 되어 순자산 10억 달성한 비결]
https://weolbu.com/community/2244
까미노님의 목표 달성을 응원하겠습니다! 월부에서 함께 해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