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임장! 동대문구 임장 부동산에 관한 것보다 다른 것을 더 많은 걸 배운 날이다
하루 2시간 자면서 부동산 공부 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말에 충격 난 지금까지 뭘 한걸까 왜 열심히 안했지? 눈물을 흘리면서 임장보고서를 쓰는구나? 1박2일로 부산에 임장하러 내려가는구나? 12시간동안 아파트 단지를 둘러 보는구나? 육아까지 하면서 하루 4시간은 꼭 부동산 공부에 투자를 하는구나? 나는 마인드를 고쳐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선배님들이 임장하면서 힘들었다 눈물이 났다는 육체적으로 힘든게 아닌 지금까지 내가 해왔던 과정들을 생각을 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가는 것에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해보고 이런 저런 감정이 복잡해졌다 나도 선배님들 만큼 열심히 해야지! 함께가는 동료들이 있는게 왜 중요한지 깨달은 조모임이였다!
내인생에 정말 값진 경험
눈물의 역전우동
댓글 0
떼아파파 : 크~ 사니조아님 중간에 말이 없으시더니...ㅋㅋㅋㅋ 충격 받으신건가요? 그래도 지금 강의를 듣고 과제하시고 임장을 하시는 것 자체로도 남들과 다른 삶을 살고 계시는 겁니다! 꾸준히 keep going하면! 사니조아님이 원하시는 단지, 지역에서 좋은 자산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달려봐요! 화이팅!
작은거인 : 화이팅 입니다. 잘 하고 계신것 같아 좋아보였습니다. 꼭 해내실 겁니다~~ 홧팅!!!!!
하용용 : 저도 부동산 선배님들의 경험과 노력을 들으면서 의지를 다잡게 되네요!! 사니조아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