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조원님들을 만났는데 내일 또 만날 것이기 때문에
조원님들의 정보를 다시 복기하는 차원에서 적어보려 합니다.
먼저, 우리 조 조장님은 ‘소요’ 님이십니다.
7월 신투기에서 만났던 새웅님께서는 소요님이 첫 돈독모 리더셨다며
제게 이번달은 소요 조장님과 엄청난 성장을 할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기대기대)
‘소요’라는 뜻은 일본어로 ‘자유롭게 날다’라는 뜻인데 단어가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월부에서 투자공부는 22년 5월에 시작하셨다 하니 만으로 꽉 차게 2년을 넘겼고 햇수로 3년차십니다.
전 이제 월부 생활 막 1년 반 정도 되어가는 병아리로서, 3년 째가 조금 멀게만 느껴졌습니다.
3년째 빡센 월부 투자 공부를 이어나가시다니 그거 자체로 그릿이 대단하신 분 같습니다.
회사 다니는 싱글 투자자로, 즐겁게 앞마당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하셨습니다.
다음은 성로이 님입니다.
실제 본명의 성씨가 ‘성’이고 영어 이름이 로이여서 닉네임을 성로이라고 지으셨다고 합니다.
올해 3월부터 월부에서 투자 공부하셨고 소액투자에 집중하여 내년 상반기까지 1호기 투자가 목표라고 하십니다.
저랑 비슷한 목표를 가지고 계셔서 인상 깊었습니다!
다음은 문잉 님입니다.
우리 조에는 지방에서 올라오실 정도로 열정 가득한 투자자 2분 계시는데 그 중 한 분이십니다.
22년 실준반을 시작으로 월부 투자 공부를 시작했는데 임신과 육아로 투자에만 몰입하기 어려우셨다고 합니다.
저도 임신과 육아를 빠른 시일 내에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문잉님의 이야기가 많이 궁금했습니다.
아이가 많이 어릴텐데도 수도권으로 임장하러 오시고 강의도 듣고 투자를 이어나가신다는 점이 존경스러웠습니다.
올해 안에 1기 신도시에 1호기 목표로 하고 계신다고 했는데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푸리덤 님입니다.
프리덤하고 싶었는데 프리덤 누가 있어서 푸리덤으로 바꿨고 주변에 푸근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푸리덤이 더 낫다고 하신.. 일단 닉네임 설명에서부터 유쾌함이 느껴지는 분입니다.ㅎㅎ
문잉님처럼 지방에서 수도권으로 임장 오지는 프로 임장러이시고 이미 내집마련을 하셨다고 합니다.
지금 상황이 내집마련하기 너무 좋은 지역에 계시기 때문에 그런 것도 있겠지만 그 실행력이 너무 부러웠습니다.
저도 비슷한 연차의 신혼부부인데 그래서 더 반갑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다음은 신이나 님입니다.
아이 이름이 ‘이나’여서 신이나로 지었다 하시는데 너무 예쁜 우리말 닉네임인 것 같습니다.
우리 조 유일한 임장지 로컬분으로서 벌써 엄청난 가성비 맛집을 풀어주셨습니닼ㅋ 감사합니다.
올해 7월부터 월부 투자공부 시작하셨고 2달에 임보 1개가 목표라고 하셨습니다.
저도 2달에 임보 1개가 목표였지만 곧 1달에 1개로 달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ㅋㅋㅋㅋ
내후년 1호기가 목표라고 하셨는데 너무나도 이루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행노 님입니다.
행노는 행복한 노후의 준말입니다. 엄청난 포스를 풍기시는 행노님은 빠른 퇴사가 목표라고 하셨습니다.
올해 6월부터 시작하셨다 하는데 투자에 너무 진심이셔서 아무도 월부 5개월차라고 믿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행노님도 문잉님처럼 올해 안에 꼭 1호기 하는 게 목표라고 하셨습니다.
불도저와 같은 실행력으로 왠지 어렵지 않게(?) 달성하실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금 늦게 조모임에 참석해주신 부파이어님 입니다.
닉네임은 말 그대로 부를 이뤄 파이어하자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줄여서 ‘부파’라고 불러달라 하셨습니다.
교대근무의 허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하려고 하시고 카톡방 거의 모든 메시지에 하트를 눌러주시고
너바나님이 말씀하신 ‘수신제가치국평천하’에서 ‘제가’를 정말 잘 하고 계시는 서윗한 분입니다.
월부에 오신지 1년 반 정도 되었다고 하셨는데 저도 비슷한 경력이기에 1호기 진심으로 응원해드리고 싶습니다.
조장님, 조원님들 덕에 핫한 부동산 이슈도 알게 되고
트렐로 단지 리스트도 공유받고 정성들여 짜주신 분임루트 7개 보면서 지역과 좀 더 친해진 것 같습니다.
앞으로 한달동안 조원님들과 임장지를 공부해 나갈 생각에 아주아주 기대가 됩니다!!🙏🤗💕💕
댓글 0
부파이어 : ㅠ 감사합니다 라면님! 좀 늦어서 다른 조원분들 소개를 자세히 듣지 못했는데 덕분에 한바퀴 정주행!! 😍
성로이 : 와 라면님! 월요일의 설렘 그대로 기억나요ㅎㅎㅎ 섬세함 그 자체..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쇼요 : 라면님 ㅎㅎ 조원 한 분 한 분에 대한 애정이 담긴 모임 후기네요💛💛 우리 라면님과 함께 하게 되어서 저도 넘 설레고 행복하네용💛 그리고 저는 22년 5월부터 시작이에요~💛
문잉 : 라면님 감동이에요 한분한분 자기소개 정성스레 적어주시다니ㅎㅎㅎ💛 곧 뵈어요
정서인 : 라면님 덕분에 조모임 참석 못 했는데도 조원분들과 만나서 얘기들은 기분이에요~!! 감사합니다!!
행노 : 이걸 다 기억하시다니 대단하세요~ 늦게 들어와서 다른분들 소개를 다 못들었는데 정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