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임장 아침9시부터 11시반까지 만삼천보;
동대문은 사실 제가투자하려고한곳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동대문 대장을보니 이런곳에서 아이 키우면?
이라는 생각에 마음이 흔들리더라구요.
옆에도서관까지들어온다면 정말혹하는입지였습니다.
[각자의견]
투비)작년에 A단지를 봤을땐 안좋아보였는데 1년간 임장하다보니 A단지가 좋다는 것을 알았다.
Kono)지역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 좋고 나쁜 이유를 알게 되었다. 기대 안했던 ㅎ은 실제 보니 너무 깔끔하다고 생각했다.
사랑나눔50) 구축과 신축을 고루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구축에 대한 선입견이 조금씩 바뀌고 있다. 같은 연식이어도 이용 상권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것이 흥미로웠다.
Min bae) 연달아 있는 아파트를 비교할 수 있어서 재밌었다. 아파트의 밝기와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것을 깨달았다.
에스페란토) 내 후보물건 중 2010년식이 가장 신식이었는데 ㅎ을 보고 마음이 동함. 단지 바로 앞에 버스타면 압구정까지 안막히고 갈 수 있음. 2번째 갈아타기로 이쪽으로 오고 싶음. 그동안 서대문을 보다가 동대문을 보니 정비가 덜 되어있기는 하지만 바뀔 지역이라서 동대문이 더 좋아 보임.
꼬끄) 평수가 작더라도 c에 가고 싶음. 가격 방어가 잘 될 것으로 생각함. 배후수요가 풍부하므로 좋은 단지. 앞으로 시세 트래킹 예정! 하지만 땅값을 고려하여 성동구
문지밴1단집) 전농미소지움 역 접근성 우수해서 전세 잘 빠질 것 같아. 투자 측면에서 봤을때 아주 우수. ㅎ은 성동구가 보일 정도로 근접해서 땅의 가치가 있다고 봄.
도움닫기로) 구축과 신축 아파트를 고루 보면서 편익에 크게 차이가 없으니 깔고 앉는 돈을 줄여야겠다고 생각했다.
각자의견이 달라서 좋았고
이 모임이 오래 지속된다면 우리가 더욱성장해있지않을까생각되었습니다.
같은 목표를 가지고있어서
공유할수있어서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바쁜와중에 신경많이 써주시는 조장님께
무한감사를드립니다.
댓글
꼬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