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조모임 후기 [내집마련 중급반 13기 75조 두루]

아무래도 건강 상의 이슈가 있어서 더 적극적으로 진행하지 못했음에 조원 분들께 미안함을 느낍니다.

 

이렇게 조모임 후기에다 제 루틴을 다시 가동해봅니다.

 

김챔프 님 : 조모임을 같이 하지 못하여 아쉬웠습니다. 맡은신 프로젝트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나무심는 사람 님: 남편분 건강 꼭 빨리 회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하시는 거주 보유 분리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뉴시 님: 십자인대가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 꼭 전입신고 후에 성공적인 1호기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세집고 님: 군산에서 올라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번에 도신 지역 외에도 앞으로도 좋은 지역 잘 찾으셔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바랄게요.

잠은 못 줄여 님 : 꼭 4급지 이상에서 성공적인 1호기 투자를 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Best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집주인 언니 님 : 오프로 뵙지 못해 아쉽네요. 일찍 오셔서 그래도 1대1인터뷰라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성투하시길요.

튈르리 님: 월부 첫수강이셨을텐데 머리가 아프셨을 수도 있겠네요. 성공적인 내집마련하시길 바랄게요.

하얀향기 님: 실거주든 거주보유 분리든 10평대던 구축이던 신축이던 꼭 성공적인 매수하시길 바랄게요.

today 하루 님: 갑자기 보이지 않으셔서 걱정입니다. 혹시 많이 편찮으신 것인지 꼭 별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조원 한분 한분 챙겨드리기 못해 죄송하며 꼭 조원분들 한분 한분 목표하시는 바 이뤄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부족했던 75조 조장 두루였습니다.


댓글


두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