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달이 유수와 같구나 …
월부 강의를 수강하면서 느끼는 가장 장점이자 단점은 강의를 듣는 1개월이 너무나 쏜살같이 지나간다는 점이다.
열중반이 강의와 독서로 구성된 커리큘럼이라 11월 한 달은 임보 작성이 없이니 시간적인 여유가 좀 있지 않을까 했지만. 독서량이 만만치가 않다 아니, 한 달이라는 시간동안 책 4권을 정독하고 독후감을 쓰고 한 적이 있던가? 초등학교 시설 방학 독후감 쓰기 이 후 , 한 달동안 4권의 책을 읽은 기억이 없는 것 같다(만화책 빼고)
시간이 빠르게 흘러 벌써 67조의 마지막 조모임을 끝내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 4주차 독서 모임을 마치고, 특별히 오늘은 #너나나나부자 #너나부 # 너나부조장님의 1호기 체험담을 듣는 시간이었는데, 계획된 조모임이 아니었슴에도 불구하고 1호기 달성 진행 과정과 아쉬웠던 점, 잘 했다고 생각 되는 점등에 대해 복기하는 시간 겸 조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해 주었고 특히 PT 자료까지 만들어 , 월부 강의 시간에 배웠던 내용들을 그대로 적용하는 모범생 다운 조장님의 배움의 자세, 실천하는 자세, 게리롱 튜터님의 1강 때 강의 처럼, 매수를 한 뒤에도 복기를 해 보는 시간까지…. 너무나 배울 점이 많은 소중한 경험담을 공유해 주신 특별한 조모임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한 달 동안 고생 많이 하신 #열중반#41기#67조 조장님이신 #너나나나부자 조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리고
함께 11월 한달 동안 독서 모임 멱살잡이 같이 해 주시고 여러가지 생각과 의견을 나무며 함께 먼길 가는 우리 동료 조원 모두에게 감사 드립니다.
얼마남지 않은 2024년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모두 1호기, 2호기, 3호기 꼭 달성하는 멋진 한 해 되시길 기원 합니다.
댓글
섬아낙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