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6_확언

- 나는 2025년 초에 2호기 전세 세팅을 완료했다.
- 나와 파오리는 2025년 상반기에 3호기를 매수했다.
- 나는 2025년 상반기부터 글쓰기를 시작하며 전자책을 제작하고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다.
- 나와 파오리는 2025년 7월 이후에 기존 1호기를 매도한 후, 10월 이후에 새로운 3호기를 매수했다.
- 나와 파오리는 2025년 내로 기존 오피스텔 매도했고, 2026년에 추가 4호기에 투자하며 우린 신혼을 4주택으로 시작했다.
- 나와 파오리는 월세로 시작하며 실거주에 깔고 앉는 금액을 최소화시켰다.
- 나는 내 2호기 세팅 이후 취득세 중과 풀리는 대로 매매사업자를 시작하여 추가 소득을 내기 시작했다.
- 나는 2026년부터 근로 소득 외 추가 소득으로 매달 100만원 이상을 벌기 시작했다.
- 파오리는 2026년에 기술사에 최종 합격하여 20대 기술사 등극에 성공했다.
- 나와 파오리는 2026년 가을에 결혼했다.
- 나와 파오리는 매년 높은 저축률을 유지했고, 꾸준히 시장을 트래킹하며 자산의 규모를 키워나갔다.
- 나와 파오리는 2028년에 순자산 10억을 달성했고, 작은 보상으로 GLC 쿠페 중고를 구매했다.
- 나는 10억 자산이 쌓이는 동안 안정적인 현금흐름(개인사업+임대사업)을 형성했고, 월급을 훌쩍 넘기며 퇴사했다. 이후 온전히 즐기며 돈을 벌 수 있는 일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 나와 파오리는 퇴사 후 한 달 미국 여행을 다녀왔다.
- 나와 파오리는 이후 자산을 조금씩 재배치하여 좋은 입지 내 건물을 매입하여 건물주가 됐다.
- 나와 파오리는 사업 소득과 임대 소득 등을 묶어 최소 월 천만원 이상의 캐시플로우을 유지하고 있으며, 더 이상 내 시간을 갈아 넣으며 돈 버는 기계가 아니다.
- 나는 하루 3~4시간 정도만 일하며, 독서와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 나는 파오리와의 버킷리스트를 작성하여 하나하나 즐겁게 달성해나가고 있다.
- 나는 내 아이들이 하고 싶은 것에 진심을 다해 응원하고, 금전적으로 충분한 지원을 해주고 있다.
- 나는 엄마의 건강관리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며, 엄마는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유지하며 행복한 노후를 즐기고 계신다.
- 내 동생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빵집 대표로써 경제적 자유를 달성했고, 강의와 컨설팅 등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전국 각지에서 재능 나눔을 하고 있다.
- 나는 주기적으로 내 가족들과 제주도 또는 해외에 있는 별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 나는 내 가족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든 도움의 손길을 내어줄 수 있는 사람이다.
- 나는 나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고, 책임진다.
- 나는 하고 싶은 것은 언제든 할 수 있고, 하기 싫은 것은 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이다.
- 나는 항상 내 주변의 모든 것에 감사하고, 목적없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나는 자신감보다는 자존감이 높은 사람이다.
- 나는 '열심히'보다는 '즐겁게' 사는 사람이다.
- 나는 가만히 있어도 여유가 넘치는 사람이다.
- 나는 남이 아닌 "나"에 의한 삶을 살고있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멤버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요.🚶‍♀️🚶‍♂️


댓글


머프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