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년 27살 취업
- 항공업에 종사할수 있었고, 이제 나도 사람 구실 하면서 살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을 한다.
- 그러던 어느날 30년된 빌라의 주인이 전세금 2천만원을 올려달라는 소식에 부동산 공부를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한다.
- 19년 28살 공부
- 제테크 카페를 통해 자본주의를 깨닫게 되고, 세상은 내가 생각한대로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배운다.
- 20년 29살 결혼
- 코로나로 인해 항공업은 최악으로 가고, 월급은 200만원 이상줄고 문을 닫는 동종업계 소식도 들려온다.
- 우리가족을 지킬수 있을가 라는 의문으로 하루하루 불안하게 보낸다.
- 돈이 될거 같은 스마트스토어, 명품구매대행 블로그 이곳 저곳을 기웃댄다.
- 가족과의 관계가 엉망이 된다.
- 주말내내 임장을 가고, 낮에는 회사일, 한달 스케줄 중에 아내와의 시간은 어디에도 없었다.
- 21년 30살
- 하루하루 해야할 일들을 해나가며 부동산에 더욱 집중하게 된다.
- 지금 임장가는것이 가족에게 돌아가는 가장 확실한 방법임을 배우고 , 이게 진정한 현실임을 깨닫게 된다.
- 종자돈
- 월급이 줄었기 때문에 최소한의 비용으로 생활을 해나간다. 유통기한 임박상품을 기웃대고, 종자돈을 조금이라도 모으기 위해 노력한다.
- 그렇게 모은 종자돈으로 한채씩 늘려가며 경험을 쌓고 시스템을 만들어가고 있다.
- 뒤돌아보면 항상 주변에 좋은 분들이 힘을 주셨습니다, 살아가면서 이렇게 좋은 분들을 만날수 있을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저에게 도움을 주사분들이 많습니다.
- 22년 31살 감사 목표
- 투자를 포기하지 않고 이어나갈수 있게 응원해준 동료분들 감사합니다. 혼자였다면 이렇게 오래 할 수 없었을 거에요
- 지금 내가 세운 계획과 그에 맞게 행동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 행동들에 대한 결과가 어떠한지 더 집중 하겠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멤버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요.🚶♀️🚶♂️
댓글
라떼님 항상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