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19기 관악9로0점조준했조_쎄오고니] 서울투자 기초반 조모임 참여 후기

 

첫 조장으로 임했던 이번 서투기!

1년 넘게 월부를 하면서 조원으로만 참여했었지 조장으로서는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떨리고 걱정되는 마음이 정말 컸어요ㅠㅠ 두근두근.. 으악

 

그런데 서투기 한주 한주가 지날수록 이런 걱정은 조원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눈녹듯 사라졌습니다.

같이 임장가고, 톡으로 단지에 대해서 의견 나누고,

전임을 공유하고,

정말 이번 서투기처럼 투자자로 현장 이야기와 단지 가치에 대해 이렇게 많은 이야기를 나눈 건 처음이었어요.

조원들 모두가 투자에 진심이셔서 이런 좋은 분위기가 형성되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시간이 지날수록 조원들과 원팀?이 된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ㅎ 우리 90조 짱❤️

조원들 덕분에 언덕깡패 관악구를 이 추운날 무사히 끝낼 수 있었습니다~!

서투기를 듣는다면 무조건 조모임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 조는 마지막 조모임에서 앞으로의 한달에 대한 계획을 이야기했는데요

1월에 새로운 강의를 듣는 조원도 계셨고, 자실을 하는 조원도 계셨습니다.

자모님이 자실을 하지 말라고 하셨지만.. 개인 사정상 강의 수강이 어려워 저도 자실을 하게 되었는데요.

1월에 강의를 듣지 않는 조원들과 함께 성북구를 앞마당을 만드는 계획도 세웟습니다 ㅎㅎ 

1월 실준을 성북구로 진행할 예정인 슈가님을 따라서 총총총~~

 

1월도 조원들과 함께 성북구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관악구와 비교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우리조가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라 앞으로 투자 동료로서 월부에서 계속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90조(버팔로님, 누리호님, 슈가님, 달리자님, 동글킴님, 애플벨님) 2024년의 마지막을 함께 투자자로 보낼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12월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모두 부자되세용❤️


댓글


쎄오고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