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일기]
1/6
1. 와.. 병원 오픈 전에 갔는데도 두시간반 대기.... 다행히 독감은 아니라지만.. 왜 열이 나는거니..ㅠㅠ 덕분에 엄마의 꿀같은 월요일 오전이 날아갔다..ㅠ
2. 드디어 첫째의 첫번째 심리상담일! 아직은 뭐가 어떻게 바뀔지도 모르겠고, 여전히 첫째와 투닥투닥하지만.. 그래도 바뀔 날을 기대해본다..
3. 미s미s 님의 엠뷔피를 축하드립니다! 지난 지투에서도 그렇고 우리 조에서 엠뷔피가 나오니 내가 다 뿌듯..!!
4. 고고 조장님의 엠뷔피도 넘나 추카드려요!!! 다른 곳도 아니고 실전에서 엠뷔피 해버리시다닛.. 넘나 멋지다!!!!
5. 내마기 승승장구조의 첫번째 조모임. 다시 만나 반갑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1/7
1. 뭔가 지난 주말 되게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처럼.. 출근이 넘 어색하다.. 근데 왜케 바쁨....ㅠㅠ
2. 첫째의 성조숙증 치료가 끝이 났다.. 그런데 인정하고 싶지 않다.. 키가 오히려 더 줄어들었....;; 조금만 더 시간을 주시면 안되나여 선생님....?...
3. 둘째가 여전히 열이 나서 등교를 못했는데, 같이 점심 먹어준 남편 감사합니다.
4. 내마기 과제마감 직전에 다 제출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댓글
아이고... 많은 일이 있었네요...
퐄님 ㅠㅠ 아이걱정 많으시겠어요 아이고.. 그런와중에도 과제도하시고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곧 좋아질거에요❣️
가정에, 내마기에 정신이 진짜 없으시겠네요~~ 그래도 항상 밝은모습으로 활력넣어주시는 포크님 최곱니다!! 힘내자구욧!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