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일기]
아침부터 기분이 많이 다운된 상태에서 업무에 많이 치이는 하루를 힘들 게 보내서 그런지 감사할 일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나마 감사한 것은 월부 동료분들의 응원과 위로가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직장생활을 오랫동안 했지만 적응하고 싶지 않은 날이 있는데 그게 오늘 같은 날 인 것 같습니다.
직장생활의 매너리즘을 늦게 시작한 투자공부를 통해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지만 문득 투자공부까지
매너리즘이 온다면 정말 힘들어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오늘 자모님 칼럼필사 하면서 딱 저에게 하는 말씀 같아서 많은 공감을 했습니다.
"힘들다고 투자 안할거에요???" 마음 다시 가다듬고 열심히 달려가도록 하겠습니다.
'실패는 결과가 아니라 과정일 뿐이다. 실패는 성공으로 가는 과정 중에 반드시 겪게 되는 일이다' 라는 자모님
말씀을 다시 한번 새기며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감사함이 많지 않았지만 동료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댓글
투자공부로 가득채운 하루 보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솔트님 늘 조톡방에서 솔트님께서 심심한 하루에 꼭 필요하고 따뜻한 말씀을 해주시는 모습보며 정말 소금같은 분이시구나 생각하곤 했습니다. 저는 월부 들어온 계기가 회사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대안이 이것밖에 없다는 결론을 내려서 들어왔답니다. 뭘하든 이 회사보다 덜하겠어? 라는.. ^^ 근데 부동산 공부 쉽지 않아요. 그래도 솔트님과 같은 좋은 동료분을 만났기에 버티고 나아갈 수 있는 것같습니다. 편안하게 하루 마무리하십시오. 응원합니다!!
오늘 하루 정말 많이 힘드셨나봐요 솔트님... 큰 힘은 되어드리지 못하지만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거 ^^ 오늘 하루 애 많이 쓰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