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도 많지 않아 보이는 용산구가 왜 1급지인지 궁금해서 특강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재건축 재개발 리모델링에 대한 개념이 거의 없었는데 용산구를 통해서 자세한 단계들을 들을 수 있었는데, 처음 듣는 저는 너무 길고 복잡하여 어려웠습니다. 강사님 말씀처럼 천천히 복습을 다시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복습을 한 후에 다음 달 안에 임장까지 다녀와보고 싶습니다.
댓글
완강 및 후기까지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응원합니다!!!
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0기 103조 도래미]
[서울기초반 10기 96조 도래미] 선수 조장님과 3월도 팔팔하고 서로 정답게!!
내집마련 중급반 1주차 과제 [내집마련중급반 4기 55조 도래미]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03
14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72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44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03
40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26.06.14
6,193
75
오늘의 인기글 🔥
1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