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실준을 들으면서 매주 임장보고서를 조금씩 써서 제출하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 이렇게 써서 투자를 한다고?
중요하니까 쓰라고 했을테고, 쓰고는 있는데 무슨 의미일까? 궁금했기에 자모님의 강의가 많이 기대되었습니다.
강의를 듣는 초반에는…이걸 왜 지금 알려주지? 나 지금까지 삽질했네~라는 생각을 했다가…
점점 강의를 들을 수록 임보가 더 어려워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자모님은 정말 혼신을 다해 임보를 쓰는 방법과 그것을 적용해서 투자와 연결시키는 방법까지 알려주시는데,
제가 그걸 소화를 못 시키고 있어서.. 강의 후반이 다가올 수록 완강은 해야겠는데, 내가 제대로 이해를 못하고 있네..라는 부정적인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어떻게 아셨는지 강의 말미에 칠전팔기 하면 된다. 부정적인 생각들은 나 스스로가 만든 마음의 벽이므로 깨부수면 된다. 성공하는 사람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며 믿음이 있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마음을 다시 다잡을 수 있었습니다.
3주차 과제는 아직 손을 못댔지만, 과제를 해가면서 자모님이 강의에서 알려주신 것들을 하나씩 해 나가며
할 수 있다! 선배들도 다 이런 과정을 거쳤을 거다. 이 과정이 허튼 시간이 아니다! 라고 마음을 또 다잡아 보겠습니다.
T식의 위로 감사합니다!! ^___^
댓글
슈슈님..저도 끝으로 갈수록 소화하기 버겁더라구요ㅠㅠ 하지만 끝까지 이해해내셨을 슈슈님이고 과제팀장님 답게 또 멋진 과제로 저희를 놀라게 하실거라믿습니당ㅎㅎ 고생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