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실 : 팸데이와 임보였지만 못함ㅠ
컨디션 난조 이슈
생전 겪어 보지 않은 질병들을 겪고 있는데
이게…. 맞아..?
우연인가?!
게다가 지금은 12월 보다 여유있는 상황인데..?
이해는 안되지만 어쨌든 해결책을 찾아야한다!
~메타인지 발동~
월부에서 요구하는? 필요로 하는? 수준 100
나의 현재 수준 10
내가 쏟아 부은 정도 90
현재 컨디션 -50
????????????????!!?!??이게… 맞아…?????!??
문제점 분석
- 지속가능한 상태가 아님
- 지방 임장이 처음이라 서툴러서 비효율
몰입에 비해 결과(성과)가 좋지 않음 ㅡ 비효율의 단계라서 그런 것인지 아님 정말 방법이 잘못된 것인지 확인 필요 (그동안은 비효율의 구간이겠지 라고 생각하면서 일단 쏟아부음)
문제점 결론 : 결과적으로 나의 케파(체력과 실력) 부족 때문일까? 아님 원래 이런거니 그냥 계속하면 되는 것일까?
해결방법
- 오래오래 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투자자 되기 : 운동을 후순위로 미루지 말고 매일 한다! (체력을 키우고 투자자로서의 루틴 지키기)
- 칼럼 읽고 BM하기 : 내가 하는 고민과 어려움은 다 누군가 겪었던 일이고 감사하게도 극복과정을 칼럼으로 남겨주셨으니, 나는 읽고 적용만 하면 된다! (지방러의 지방임장기, 초보 단계 극복기 등을 읽고 적용하고 궁금증에 대한 답 찾기)
- 반드시 학과 습을 같이 실천하기
결론 : 환골탈태. 결국 다른 사람이 되어야 한다!
+ 올해는 또 바쁜 시즌이 예정되어 있으니
2월을 어영부영 보내지 말고 반드시
정비하고 정립하고 3월을 맞이해야한다!!
(정량적 목표 세우기)
감사일기
- 오늘 진료를 받을 수 있어서 진짜 천만다행 감사합니다. 피곤해서 안 가려다가 직감적으로 오늘 안 가면 파국을 맞이할 것 같아서 갔는데 비록 험난한 여정이 있었으나 가길 정말 잘했습니다…..
- 설연휴에 갔던 화려한 의상의 의사 선생님도 결국 치료엔 도움이 안되었지만 감사합니다.. 연휴에도 진료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모처럼 본가에 있어 팸데이를 계획했는데 다 무산되고 게다가 아픈 모습을 보여 죄송하지만 제 입장에서는 보살핌을 받을 수 있는 아주 다행스러운 상황이라 감사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를 생각 할 수 있게 해준 동료들에게 감사합니다. 혼자서 매임과 단임을 가신 들레님ㅠ 못 챙겨드려서 죄송하고 각자의 원씽을 해내고 있으신 조원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답장은 못했으나 조장톡방과 놀이터에서도 많은 자극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내일의 힘을 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 덕분에 잠시 쉬며 점검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 감사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모르겠따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