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목부장]1월 복기 및 2월 계획

25.02.03

안녕하세요 현장에서 답을 찾는 투자자 목부장입니다.

벌써 25년도도 1월달이 지나갔는데요.

올해 목표는 매물 1000개를 보고 한달동안 84개를 보는게 목표였습니다.

 

그런데 1월달은 설날이 길면서 생각보다 매물을 많이 보지 못하였는데요…ㅠ

그래서 매물을 40개 정도 밖에 원래 목표의 반절 밖에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전화임장도 갯수가 조금 줄어들었지만, 그부분은 다음달에 더 많이 보면 되니

한번 채우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칭찬할 점은 평일에 급매가 나왔을때 지방이라도 바로 내려가서 보고 온 것 이부분은 스스로 칭찬합니다 ㅎㅎ

 

OKR 입니다.

 

원씽은 대부분 달성하였고 월간 목표는 대분 달성햇으나 미모와 전수조사 운동 등 루틴이 생각보다 많이 무너졌습니다.

 

1월달 기본기부터 복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독서

책 3권을 읽었습니다. 생각의 연금솔, 딥마인드, 부동산 트랜드 2025입니다. 독서후기를 2개를 목표했는데 한개만 작성했고 아직 1권은 작성하기 전입니다. 1월달 부터 계획이 틀어지다니 아쉽습니다…

 

강의

강의는 지투반으로 거의 대부분 강의를 나오면 2~3일만에 완강을 했습니다. 후기 까지 3개 완료!

 

임장

임장은 총 10번 갔다왔으며, 매물은 앞에도 설명한것처러 40개 전임은 72개 입니다. 설 연휴라 되게 아쉬운 수치 입니다. 다만, 평일 임장 습관도 계속해서 들어 있어 앞으로 더욱 좋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투자

1월 한달 최고 시간 250시간을 했고 설연휴 동안 틈 임보를 작성했기에 가능한 수치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칭찬할 부분 입니다.

 

앞으로 KPT 입니다.

Keep

매일 임보 습관 5페이지라도 최소한 쓰니 임보가 덜밀려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기사공유 및 생각정리

평일에 급매 보러 내려가는 것!

 

Problem

실전반으로 인한 독서루틴 붕괴→ 임장가거나 출퇴근 시간을 조금 더 활용해야겠습니다. 읽기 싫은데 한페이지라도 읽어야겟습니다.

미모불가 전수조사 무너짐 → 올뺌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미모가 안됩니다. 쿨하게 미모를 버리고 퇴근 후 가장 첫 루틴으로 전수조사 루틴을 챙기겠습니다.

 

Try

매일 시세트래킹 및 원페이지 정리→ 이게 안되니 중구난방으로 전수조사를 하게 됩니다. 매일 체크를 하면서 전수조사 할 지역을 정해야겠습니다.

매임 84개 도전!

 

 

2월 한달 계획은 1월에 못했던 현장에서 84개의 매물보는 것을 목표로 하려고 합니다.


댓글


꼼 다
25.02.04 08:05

목부장님 므찌다므쪄 이번달 목부장님 에너지받아서 같이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당!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