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게리롱님 강의 후기 [지기14기 앞마ㄷ6 0혼 담조- 아주작은습관]

  • 23.11.21

2강은 스마트하시고 머찐 게리롱님의 강의였습니다.

실전반때 1등뽑기 강의로 감동을 주셨기에 이번엔 어떤 강의 일까 기대하고 강의를 들었는데요~

분임부터 매임까지의 일연의 과정을 쉽게 풀어서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처음 월부시작때 게리롱님 강의를 듣고 시작했다면 시간을 아낄수 있었겠다라는 아쉬움이 들었지만 알고 있는것과 모르고 있던것을 생각해가며 들으니 이것또한 큰도움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나는 처음 분위기 임장 루트 그리는 것부터 벽에 막히는 느낌이라 좌절했던 기억이 있었는데.. 지금도 학원가 상가 아파트중 어디로 중점을 두고 그려야 할지 고민일때가 있었는데 지도를 봤을때 사람들이 많이 있을만 한곳을 정해서 분위기 익히고 오면 된다는 말씀과 단임때는 언제든 확인 가능한 질문 말고 보고 이야기 할수 있는 수리, 개별물건의 상황에 중점을 둬야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동안 이물건 얼마에요? 남향이에요? 라고 물어봤던 제모습이 떠올랐습니다 ㅎㅎ

게리롱님은 투자생활을 피아노 연주곡을 치기위한 과정과 비교해 주셨는데 그 비유가 너무 마음에 와닿았던거 같습니다. 오래가기 위해 어떠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임해야할지 요즘 일과의 병행으로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텐션이 낮아 있었는데 텐션 낮으면 낮은데로 꾸준히 하고 잘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부터 잘하려고 하는 욕심이 해가 되어 포기라는 구실을 만드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게리롱님도 처음엔 나처럼 그렇게 실수하고 힘들었다는 말씀에 왠지 위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3천만원으로 가능한 지역을 찾고 가는 사람들은 투자실력이 없어서 그런것이다라는 말씀에 동의하는 부분이였고 실력과 앞마당을 키워 놓으면 지역과 상관없이 좋은 물건을 적은투자금으로 투자할수있다고 믿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번 성공의 경험을 한사람은 어느분야에서든 그성공감을 도달하는 그릿이 있어보입니다.

그동안 좀 이거 힘들겠네? 시간이 많이 걸리겠네! 핑계되며 포기했던 날들은 이제 넣어두고 성공의 첫발을 때기위해 매일매일 임보쓰고, 강의듣고, 독서하는 시간을 가지며 목표에 가까워지는 날들을 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달도 최선을 다하자!



댓글


아주작은습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