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중43기 독강임투 우리가 1️⃣등0️⃣1️⃣조 부자언니를가진꼬미] 1주차 조모임 후기

 

  1. 첫만남 : 오프라인으로 처음 만난 우리 조! 어색하고 초면들인데, 정말 솔직하고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눈 2시간이었다. 나랑 같은 자영업자이자 내 덕질(?) 대상 우리 조장 이미래님, 신혼2년차 웃는 모습과 말투가 자모님과 많이 닮은 갓생러님, 이제 곧 나와 같은 자영업자가 되실 배쎌님, 저환수원리 챌린지 당첨 예약(?)하신 이루스님, 나와 같이 입지가 안타까운 청약에 당첨되신 한다님, 체력이 약하시지만 끝까지 완주하려고 열정 가득 노력하시는 부자별님까지. 정말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2. 독서모임 : 똑같은 책을 한 권 읽어도 이렇게 다양할 수가 있구나. 그리고 신기하게도 조원분들이 말씀하시는 책의 내용들을 모두 기억했다. 어떤 부분을 말씀하실 때마다 ‘아, 맞아. 그런 부분이 있었지.’ 하고 생각하는 나를 발견했는데, 나 혼자 책을 읽었다면 느끼지 못했을 정말 신기했던 일이다. 이래서 다들 독서모임을 하나봐.
  3. 2차 모임 : 공간 대여룸의 시간이 지나 가까운 곳으로 자리를 옮겨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지금껏 나만 어려운가 싶었던 일들을 모두가 똑같이 느끼고 있었다니.. 이런 동질감이라니..! 초초초보인 나에게 많은 위안이 되었다. 이루스님의 투자코칭 뒷이야기도 듣고, 임보 쓰면서 어려웠던 부분도 미래님이 알려주셔서 좋았고, 한다님과 부자별님의 각자의 임장 이야기를 들으니 이래서 조모임을 하는 거구나 싶었다. 너무 좋아!

댓글


프로갓생러user-level-chip
25. 02. 09. 23:41

반갑습니다😊😊 남은 3주-1달도 잘 부탁드립니닷!!👍

배쎌user-level-chip
25. 02. 09. 23:46

반갑고 즐거웠어요!! 일찍 가서 아쉬웠다는 🥲 다음에 더 많은 얘기 나눠요 🙌🏻

이미래user-level-chip
25. 02. 10. 15:36

2부가 더 좋으셨던건가요 ㅋㅋㅋㅋㅋ 열중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