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조장을 맡아 어리버리 첫 온라인 조OT를 마치고 드뎌 1주차 오프라인 조모임을 가졌습니다.
조원분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셔셔 비교적 순조롭게 만남일정과 장소를 정했고 첫 모임에 전원이 모였네요!!
전원참가는 유니콘이라던데…올 해 인복 터졌나봅니다!ㅋㅋㅋ
역시 직접 얼굴 맞대고 공통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 하니 분위기도 화기애애하고 신이 나서 거의 2시간이 순삭된 느낌!
각자 상황은 다르지만 자기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모임을 하면서 한 분 한 분 참 멋진 분들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육휴중인 가쟈규님은 제일 먼저 강의 내용을 실천에 옮기면서 신용카드를 자르셨고, 카톡방에서도 느껴졌던 배려심과 따스함이 오프모임에서도 그대로 드러나더라구요. 비니트리님은 눈이 반짝반짝하시는게 아직 너무 하고 싶은게 많은 취미 부자셨는데 강의를 통해서 우선순위를 확실하게 잡으셨고, 나바라님도 처음에는 과제가 부담되신다고 하셨지만 모임 중 필요한 사항들을 꼼꼼히 메모하시면서 하나씩 과제를 해 나가셨습니다. 그리고 하늘바라기7님! 누구보다 먼저 과제까지 완료하셔셔 모범을 보이셨고 달달한 간식까지…조원의 당 충전을 책임져 주셔셔 너무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I 성향이신대도 용기내어 모임에 적극 참여해 주신 투자배움이님..부드러운 인상에서 강단이 느껴졌고, 마지막으로 유일한 청일점 도리얌님! 가족을 위해 투잡도 마다하지 않는 성실한 가장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월부사람들은 왜 다 멋진 거죠?? 열심히 BM해서 저도 내일이 더 멋진 사람이 되어야겠습니다!
이런 좋은 분들과 한 조가 되니 의지가 되고 좀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이었고, 2월말 모두 완강하고 배운대로 실행하는 39조의 모습을 기대하며 1차 조모임을 마쳤습니다. 다음 조모임도 빨리 하고 싶어졌어요~!!
이 인연의 소중함을 알고 잘 키워가 보겠습니다!
댓글
갑부언니써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