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키무서 입니다.
다들 각자의 상황이 있어 완전체로 모이지는 못했지만 아쉬운대로 각자의 경험담을 듣고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역시나 매끄러운 조장님의 진행과 함께 2주차도 잘 마무리 했습니다.
달라진 마인드
상황이 극적으로 바뀌지는 않았어도 생각의 확장을 경험하고 있는 한 주 한 주의 시간이라는 것을 입 모아 이야기 했습니다.
자신감 회복과 우울 했던 마음도 회복된 거 같다는 곰곰님을 응원합니다.~
체크 카드의 불편함을 체험하며 불편함 속에 즐거움을 찾는다는 조장님의 의견 적극 공감합니다.
신용카드의 남은 비용을 한번에 정리한 야보르님의 결단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저도 한번 떨어야 하는데….’'
모두가 한 걸음을 시작하고 있고 그 결과에 더 나아질 것에 대한 믿음이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내가 해보지 않은 걸 배울 수 있는 시간.
누군가에게 제 작은 경험이 도움이 될 수 있고 제가 경험하지 못했던 많은 부분들 특히 주식의 세계는 아예 모르는 저인데 조원분들 경험담을 통해 조금씩 알 수 있게 됐습니다.
이제는 해보면서 막히는 것들은 도움을 받을 생각입니다.~
주식이냐? 부동산이냐? 각자 성향에 맞는 것을 찾아가는 것이며, 이분법적인 답이 있는 것은 아닌 듯 합니다.
둘 다 쉽지 않은 길이기에….
자본이 자본을 만들수 있는 우상향의 가치 있는 자산을 쌓아나가는 길에 함께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투자는 불로소득이 아니다. 꾸준한 노력과 경험을 통해 빚어지는 것이다.”
댓글
키무서님 덕분에 또 성장하는 하루를 보냅니다. 키무서님의 꾸준한 노력과 경험이 곧 결실을 맺기를 기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