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루를 새벽 4시에 시작하는 루틴의 여왕 리치언니 입니다.
벌써 2주차 조모임을 빠르게 진행하며~~
두근두근 설레임으로 퇴근하여 조모임 장소에 도착!
그래 나느 빨리 도착해서 준비를 하고 있어야 마음이 편한 인간이였다. 아니 이건 나의 성격이다. 먼저 도착해서 노트북 셋팅하고 조원들을 기다리며
한분씩 욋고 먼저 이야기장을 띄우며 단지 임장의 이야기를 오순도순 하면서 아직 조모임도 하기전데 열띤 토론~~ 너무 좋았어요!
지도를 보며 어디가 좋았고 생활권이 어디가 좋았는데 분임과 단지 임장했을때 또다른 느낌 조모임 시작전 거의 조모임 교재에 있는 내용을 다 이야기 한듯 하지만
그래도 조모임 교재를 보며 조모임을 시작했어요!
온라인온 두분과 오프라인 6명과 함께! 한분은 상을 당하셔서 아쉽게도 이번주는 참석 못하셨습니다.
저희 조는 끝까지 조모임 모든 인원이 다 참석하는 완벽한 100%로 조인걸요!!
너무 멋지고 열정이 넘쳐 난 조입니다.
처음인분들은 단지 임장 안힘들었는지 물어보시고 처음인데 재미 있다고 이야기 해주시고 힘든점도 있고 아파트가 너무 많다. 힘들다! 이야기 해주시고 온라인에 있는 두분들도 이야기 해주시고 깐승님은 2호기 계약때문에 주말에 단지임장을 못가셔서 이번주 저와 함께 하자고 제안해주시고~~ 한작가님은 일하는 중이셔서 귀참만으로 하시다 채팅으로 의견을 내주시는데~~
저희조 너무 잘할것 같은 느낌적 이느낌!!
너무 열심히 해주시는 조원분들에게 감사함을 느끼며, 반짝반짝2님과 씽씽바람님은 서울에 내집마련인데 그래도 끝까지 안양 분임과 단지임장을 끝까지 해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씽씽바람님은 강의를 완강을 못하셨지만, 조보임에는 오프로 꼭꼭 참여해주서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조 너무 멋진것 같습니다.
1억 5천으로 4억 1천 만들조! 화이팅~~
2시간이 후딱지나서! 아쉽지만 다음
조모임을 기약하며 헤어졌습니다!^^
열정적이 조원분들 만나 제가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끝까지 화이팅 해요~~
댓글
너무 즐거운 조모임이였어요^^ 이렇게 재미있는 크루가 있다니!!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