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주차 조모임 시작 ~
조장님, 공기밥님, 부가인님, 별엄마님 5명이 오순도순 진행했던 조모임.
1주차 강의 및 과제의 힘든 점을 나누고(역시 다 ~ 같구나^^)
이번 강의에서 좋은 지역과 아파트 고르는 기준에 대해 인상 깊었던 얘기들을 나눴다.
그냥.. 흘려 보냈던 내용들도 조원분들은 캐치 하셔서 애기하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강의를 되짚어 보는 시간이었다.
각자의 임장지가 다르기에 각자 보는 지역들의 학군, 환경, 교통 정보에 대해 공유하고, 임장할 지역(생활권)과 단지들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이었다.
조원분들 중에 관심 있고 가보지 못했던 임장지들에 대해 조원분들이 정보를 얘기해 주셨을 때, 나도 얼른 거기 가보고
싶다 라는 생각과 미리 가보기 전에 그 지역에 대해 한번 다시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역시 조모임은 해야 한다. 중간중간 경험이 많으신 병병이 조장님과 공기밥 부조장님이 조원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나 몰랐던 부분들을 시원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든든하고 좋았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에 힘든거 있음… 애기 달라고 하셨던 배려와 자신의 경험담을 빌어 알려주시는 조원분들 너무 든든합니다.
우리보다 선배님이신 든든한 병병이 조장님과 공기밥 부조장님의 답변과 피드백^^,
제주도라는 먼 곳에서 뱅기 타고 열심히 하시는 부가인님,
아가 둘에 항상 힘든 상황에서도 조모임 참석하시고, 질문주시고 공유할 수 있는 시간들을 만들어 주신 별엄마님
뵙지 못한 조원분들은 3주차 조모임때 뵈요 ^^
오늘도 다시한번 조모임 하길 잘 했다라고 생각하며…
과제하러 고고~~~
댓글
꿈님 오늘도 같이 해서 좋았어요🩵
역시 조모임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