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 2/18 목실감칭반시금부

 

감사

  1. 2025년 2월 19일 수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2. 오늘도 차가운 바깥 공기로부터 우리 가족을 지켜준 소중한 집에 감사합니다.
  3.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법칙, 별들의 움직임, 행성의 공전과 자전, 작용과 반작용, 입자의 파동에 감사합니다.
  4. 하루 하루 나이를 먹어감에 감사합니다. 그 시간 동안 더 성장하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5. 오늘도 무사히 생존할 수 있음에, 숨쉬고 느끼고 미소짓고 사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6. 팬더 백설기라는 엄청나게 귀여운 간식을 찾아낸 것에 감사합니다. 이건 사야해…
  7. 오늘 내게 경이로운 24시간 황홀한 하루가 주어진 것에 감사합니다.
  8. 오늘도 나의 생존력을 강화하고, 그 과정에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동물로서의 본능, 조상 침팬지님들로 부터 물려받은 유기체 속 DNA 구조가 잘 작동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9. 먼저 나누고, 함께 하는 것에서 행복감을 느끼도록 설계된 나의 생존본능에 감사합니다.
  10. 생존과 번식이 당연하게 보장된 현대의 문명사회 속에서 일상의 소중함을 잊고 살아갑니다. 문명사회에서 형성된 자본주의 체제 안에서 남과의 비교로 인해 내 삶의 원래 목적인 원초적 생존과 번식이 달성되었다는 사실을 잊고 살아갑니다. 나라는 동물이 생존해 있는 것, 나의 자식에게 무사히 DNA를 복제한 것에 감사합니다. 사회, 문화, 체제와 무관하게 나라는 유기체에 주어진 삶의 목적이 달성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 나의 밥상과 그 밥상 앞에 마주한 가족이나 친구, 회사 동료들이 당연한 것이 아니고

    내일도 일할 수 있는 나의 일터가 당연한 것이 아니고

    안부를 묻고 내 얘기에 답하는 한 줄 문자 조차도

    당연한 것이 아니기에 나는 오늘 하루 내가 이룬 크고 작은 모든 것에 감사해야한다.

    가족, 친구들, 월부 동료분들, 회사, 회사의 선후배, 내 주변의 모든 분,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칭찬

  1. 오늘 멋지게 미모 성공한 나를 칭찬합니다.
  2. 감사일기 쓰며 삶에 대해 고찰한 나를 칭찬합니다.
  3. 어제 전임 성공한 나를 칭찬합니다. 오늘도 전임 성공 할 나를 미리 칭찬합니다.

 

반성/성찰

  1. 반성/성찰 부분을 은근슬쩍 skip하려는 마음이 있음을 반성합니다. 

댓글


user-avatar
락솔트user-level-chip
25. 02. 19. 07:16

웨스님 오늘도 화팅입니다!

user-avatar
미래의나user-level-chip
25. 02. 19. 14:09

팬더 백설기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ㅎ 오후시간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