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금)
1 풍요님과 하루종일 매물임장 하며 넘 즐거웠습니다 ㅎㅎ 투자적인 이야기 많이 나눌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외롭지 않게 해주신 풍요님 감사드려요!
2 매물 보여주신 부사님과 점유자들께 감사합니다. 언젠간 거래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3 이야기 드리지 않아도 먼저 계약서 특약 내용 정리해서 보내주신 프로일잘러 부사님 감사합니다!!
4 매물임장을 아침 일찍부터 밤늦게까지해서 꽤 지쳐있었습니다. 그래도 집에 와서 와이프가 해준 맛난 비빔면과 대패삼겹살 먹으며 회복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5 너무 오랜만에 먼저 연락주신 다랭튜터님 감사합니다…!! 사소한 관심을 통해 정말 큰 힘을 얻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22(토)
1 프로일잘러 부사님 덕분에 정말 수월하게 계약이 진행됐습니다. 매도자에게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어쨌든 무탈하게 계약 잘 진행됨에 감사합니다.
2 이번 계약을 통해 부동산거래는 정말 사람이 하는 일이라는 것을 절절히 깨달았습니다. 정말 예의있게 신뢰를 드린 덕분에, 처음엔 적대적이었던 임차인에게 마음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까칠했던 부사님께서 밥까지 사주시겠다며 제안도 해주시고, 기프티콘까지 받는 경험을 했습니다. 논리보다는 감정이 더 중요하다는 걸 배웁니다. 좋은 경험 하게 해주신 임차인과 부사님께 감사합니다.
3 오랜만에 와이프와 함께 시내에서 맛집 탐방도 하며 맛있는 음식 먹을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중간에 임보때문에 카페에 가긴 했지만 이또한 이해해준 와이프에게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4 축하해주신 메퍼튜터님과 우리 생존즈 분들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혼자였다면 절대 못했을거라 확신합니다.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합니다.
5 저녁 늦은 시간에 코칭하고 피곤하셨을텐데도 불구하고 혹시나 우리가 흔들릴까봐 줌으로 좋은 이야기 나눠주신 메퍼튜터님께 감사합니다.
댓글
워렌부핏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