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10억 달성을 위한 부자 마인드 갖는 법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유진아빠님의 열중반 2강의 강의는 투자의 원칙을 실전에 어떻게 적용할지를 명확하게 강의해 주시는 <명강의>이셨습니다.
지난 뜨거웠던 8월 여름날에 실준반의 임장보고서를 쓸 때 유진아빠님의 엑셀시세표 양식은 저에게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자료였습니다. 임장보고서를 작성하는데 있어 시간적으로도 세이브가 많이 되었고 그 방대하게 많은 량을 정리하신 자료들을 보면서 감탄하면서 잘 활용해서 쓴 좋은 자료였습니다. 이렇게 감탄하고 감사해 하면서 유진아빠님을 알게 되어, 도대체 이분은 누구신가 뵙고 싶었고, 강의를 듣고 싶었는데 이번 열중반을 통해서 강의를 듣게 돼서 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2강 서두에서 말씀하시기를 우리 월부에서 공부하고 <투자는 인문학이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에 100% 공감하면서 이번 2강을 더 기대하는 마음으로 흥미를 갖고 되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성과를 내는 법을 배우게 된 것에 의미를 두게 되었습니다.
열중반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투자의 원칙을 실전에 적용하는 법이라고 말씀하시면서 저환수원리를 설명하시는데 그동안 약간 모호했던 부분들이 이제는 많이 선명해진 것 같습니다. 또한 분위기 임장과 지도 그리기에 공을 들여야 한다. 그것은 결국 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의미가 있기 때문에 인문학이라고 생각하신다는 말씀에 왜 그렇게 생각하시지를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나름 저에게는 너무 신선함으로 다가왔습니다.
아는 지역 / 단지가 많아지면 비교평가도 쉬워진다. 아는 지역내에서 1등을 선택하게 된다는 말씀에 앞마당을 열심히 꾸준히 많이 늘려 나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원칙을 지키는 투자는 통찰력을 쌓는 과정이라는 설명을 들으면서 3년, 5년을 월부인으로 계속 나아가다 보면 저도 어느 정도 통찰력도 생기고 경제적자유도 이미 이뤄낸 상황이 되었을 것을 기대해봅니다.
제시해주신 실전투자 프로세스로 최소한 노력으로 최대한 성과를 내는 3단계 방법 - 환경, 끈기, 습관의 각 단계에 따라 잘 적용해서 실행에 옮기는 월부인이 되려고 합니다.
그렇기에 저는 오늘도 이 후기를 올리고 나서 <독강임투>의 생활화를 위해 못 다 읽은 《원씽》을 마저 읽으려고 합니다.
댓글
깊은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