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쉬운 환테크: 초보자도 절대 잃지 않는 달러, 엔화 투자법
젯셋캣

2월의 어느날
TV를 틀어 유투브를 켰는데 우연히 “1만원으로 이걸 매일 사세요. 나중에 억소리 납니다.” 라는 글귀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1인이었기에, 무엇일까라는 호기심으로 영상을 시청하게 되었고, 환테크라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영상에서처럼 여행을 갈때나 환전을 해보았지 그것으로 재테크를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보지못했기에 정말? 이라는 생각에 월급쟁이 부자들이라는 곳에서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하여 바로 강의를 신청을 하였고 지금은 chapter3까지 차근차근 열심히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한 챕터 한 챕터 지나갈때마다 아껴서 보던 소설책처럼 천천히 강의 내용들을 곱씹어가며 듣고 있습니다. 사실 환전에 대해, 특히 엔화에 대해서는 1도 관심이 없었던 터라 아직도 100엔이 약 1000원 가까이 된다는 것을 이 강의를 들으며 창피스럽지만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관심이 없던 엔화로 이제 제가 이 강의를 통해 자신을 얻어 환테크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강의도 남아있고 이제 막 첫발을 뗀 아이처럼 모든게 조심스럽고 겁이 나지만 용기를 내어 시작해보려고합니다. 선생님 말씀처럼 부지런하다면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그 말에 용기를 내어 시작합니다.
그동안 주식과 펀드에 투자를 했었는데 지수의 오르내림에 따라 신경도 많이 쓰이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던 차에 제 성향과 잘 맞을 것 같은 환테크 투자에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아직은 왕왕초보이지만, 선생님의 강의를 차근차근 들으며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보려고합니다.
우연히 보았던 하나의 영상이 저의 일상을 바꾸고, 저의 투자에 대한 생각을 바꾸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남은 강의도 열공할 것이며, 매 강의마다 하나라도 더 쉽게 알려주려고 노력하시는 선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댓글
Sharon1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