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30기 급매연락엔 Chill하게 등기7땐 윤이나게 화이팅마이라이프] 목실감

 

[감사일기]

  1. 튜터링데이를 잊지 못할 겁니다. 이렇게 살뜰히 챙기시고 깊고 넓은 인사이트를 직접 전해주시는 튜터님을 만나기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윤이나 튜터님 감사합니다.
  2. 아침 일찍부터 챙겨주시고 용기 붇돋아주시는 윤이나튜터님 또 감사합니다. 받기만해서 어째요. 일단 열심히 하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강파랑 조장님 매도 전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을 알아내어야 하는지 너무 잘 아시는 분이 전임을 해주어서 매도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크게 됩니다. 먼저 해주시겠다고 말씀해 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4. 전임 쉬지 않고 계속해주시는 조원분들 감사합니다. 이틀 서울 다녀온 후 에너지가 딸려서 월 화 투자 공부를 거의 못했습니다. 전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 쳐지지 않고 계속 힘내어 하고 계시는 조원님들 덕분에 오늘은 투자 공부 루틴 원래대로 찾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6. 아내 없는 듯이 산지 한 달이 다 되어가는 울 남편, 집안 일, 소소한 일들 다 처리해주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7. 난데없이 던지는 그분의 말씀에 당황했지만 잊어버리고 내 할 일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정신을 차리고 대응을 잘 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합시다.
  8. 맛있는 점심 식사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장에서 맛점의 기쁨이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뭉프로user-level-chip
25. 03. 27. 01:16

라이프님 장거리 양일 왔다갔다 진짜 체력적으로 딸리고 힘들고 정신 없으시겠지만 그만큼 성장할 기회니까 조금만 더 힘내서 완주해봐요 ㅎㅎ 우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