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
- 2025년 3월 30일 일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 어제 매임 때 친절하게 맞아주신 부사님들, 집주인 분들, 세입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제가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사람이 돼서 조금이나마 환원할 수 있게 열심히 살겠습니다.
- 차 가져오셔서 운전해주신 링마벨님께 감사합니다. 덕분에 진짜 편하게 매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임장지에서 임보쓰기 제안해주신 조장님께 감사합니다. 너무 아름다운 환경입니다.
- 어제 너무 추웠는데 오늘 다행히 감기가 안걸린 것 같은 것에 감사합니다.
- 오늘도 숨쉬고 느끼고 미소짓고 사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오늘도 컴퓨터 앞에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 누울 수 있는 공간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자면서도 꿈 꾸고 깨어나서도 꿈 꿉니다.
-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 법칙, 별들의 움직임에 감사합니다.
칭찬
- 매임 10타임 본 나를 칭찬합니다. 단지당 물건 수를 줄이고 방문부동산과 단지를 극대화해보았는데 나름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도를 하고 벽을 깬 나를 칭찬합니다.
- 매임 마치고 와서 바로 정리한 나를 칭찬합니다.
반성/성찰
단지분석이 많이 밀리면서 최임제출이 어려운 수준이 되었습니다. 잠을 줄이는 강수를 두어야 해결이 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회사 일이 상당히 많아서 야근을 해야하는 시기입니다. 임보에서 빼기의 영역을 설정하고 과감하게 중요한 것 먼저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