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 아침 확언 (101)

[아침 확언]

  1. 2025년 3월 31일 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되었다.
  2. 나는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일을 이룰 것이다.
  3. 나는 성장하고 있다.
  4.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5. 나는 용기있다.
  6. 나는 부자다.
  7.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8. 나는 긍정의 왕이다.
  9.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0.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11.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12. 나는 한 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13.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4.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15.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워간다.
  16. 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 알고 실행하고 있다.
  17.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18. 나는 나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한다.
  19. 나는 내 꿈을 이루기 위해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고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있다.
  20.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21.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나의 꿈]

나는 월급으로 모은 종잣돈을 아파트에 투자하여 경제적 독립을 이룸으로써 내 삶의 주도권을 내가 가져간다. 내 인생의 주권은 나에게 있다.

나는 전국 주요 도시의 주요 아파트의 가치 (순위, 특성)와 가격을 명확히 앎으로써 내 돈이 언제, 어디로, 얼마나 투입되어야 할지 명확히 아는 사람이 된다.

나는 이 세상에 어깨를 펴고 당당하게 바로 섬으로써 하루 24시간을 내가 원하는 것을 하면서 살아간다.

회사 월급에 나와 내 가족의 미래를 걸지 않는다. 회사 월급은 용돈에 불과하다. 회사 월급을 용돈 취급할 수 있게끔 자산을 쌓음으로써 회사 생활을 재밌게 이어간다.

나 자신을 지속적으로 변화시키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성장을 멈추지 않는다.

나의 지식과 부를 나누고 문제 해결을 도와줌으로써 주변 사람들이 함께 행복하게끔 기여한다.

 

[나의 확언]

나는 나 스스로다. 나는 나 스스로 존재하는 독립적 인격체다. 나는 나 스스로를 이렇게 존중하고 내 안의 나를 사랑한다.

내 몸을 이루는 오장육부, 세포, 머리카락 한 올까지 모든 것에 감사하고 사랑한다.

나는 내 인생을 회사와 타인에 넘기지 않는다. 나는 내 인생을 나에게 준다. 내 인생은 나의 소유다.

내 마음의 빛은 그 누구도 빼앗아갈 수 없다. 나는 내 마음의 빛을 밝혀 모든 것을 아래로 내려다 비춘다. 그게 나라는 생명체다.

나는 대우주의 작동방식에 의지하는 소우주로서 내 생명의 리듬에 맞게 행동한다.

나는 우주에 속한 유기체로서 우주를 구성하는 만물과 마찬가지로 균형, 조화, 절제, 꾸준함, 지속성, 팽창, 성장에 맞게 행동한다. 나는 그렇게 행동할 때 행복감을 느끼도록 설계되어 있다. 나는 우주다.

나는 우주 속에 있는 하나의 파편에 불과하다. 파편이기 때문에 주변 다른 물질들과 다를 것이 없으며 그렇기 때문에 조화롭게 행동한다. 그러면서도 독립적 물질로서 내 삶을 내가 리드한다.

나는 노력과 시간을 들여 열매를 맺는 사람이다.

어떤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대가를 먼저 치르고 자격을 갖춰야 한다는 원칙에 따라 행동한다.

이 세상을 사랑하고 생명을 중시함으로써 내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고 세상 모든 생명체를 포용한다.

내가 목표를 향해 걷는 과정에서 문제가 수시로 발생할 것을 알고, 그 문제를 당연하게 받아들인다.

그 문제는 반드시 해결될 수 밖에 없다는 점, 그 해결과정을 통해 내가 더 성장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에만 집중한다.

나는 나약한 동물에 불과하다. 즉시 보상체계와 지연 보상체계의 차이점을 알고 미래와 보상의 리스크에 대한 올바른 판단을 한다.

나는 언제든 원시상태로 돌아갈 수 있음을 경계하고 환경과 시스템을 조성함으로써 나 자신을 지키고 이끌어간다.

나는 상대방과 대화할 때 수용적인 자세로 웃으며 대화한다.

나는 타인의 의견에 대해 부드러운 태도를 가지고 긍정적 언어로 답한다.

나는 모든 것에 감사하는 태도로 이 세상에 내가 먼저 손을 내민다.

세상은 이미 나를 감싸주고 있다. 나는 웃는 억룰로 두 팔 벌려 이 세상을 안아주고, 세상의 품에서 내가 나를 안아준다.

나는 이 세상 속에서 목표가 명확하고 그 목표를 향해 걷는 과정에서 이미 행복하므로 이 세상에 감사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나는 할 말 못할 말을 구분할 줄 아는 신중한 사람이다. 나에게 부족한 것은 침묵이다. 말에 독기를 빼라. 

나는 하루에 어떤 피하고 싶은 일이 있더라도 그 하루 동안 나의 성장은 추가될 것이므로 모든 날을 반갑게 맞이한다.

나는 성장을 위해 투입되는 자원의 크기를 계산하기 보다는 내가 얻을 수 있는 성장의 크기에 집중한다.

나는 언제나 나를 믿는다.

나는 해냈다.

나는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포기하지 않았다.

나의 목표는 이미 달성 됐다. 


댓글


락솔트user-level-chip
25. 03. 31. 08:04

와 웨스님 복붙하시는거 아니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