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투자 기초반 한달 조모임 후기 [레인]

이번 한 달 동안 함께 해 준 조원들에게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먼저 산성비 조장님~

늘 유쾌한 웃음으로 부족한 조원들 한 달 동안 이끌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

조장님의 투자 이야기 들으면서 저도 많이 배웠고, 나는 어떤 점이 부족한가도 복기 해 보았습니다.

지금 겪고 계신 이슈 원만히 잘 해결되길 진심으로 바랄께요. 감사했습니다.

 

우리 조 큰 언니 두 분 ‘아들응원해’님과 ‘둥지맘’님,

열정 가득한 지금의 시간을 보내고 계신 모습을 한 달 내내 보여주셨어요. 특히 둥지맘님의 배우자님과 함께 하는 수영라이프는 자극이 되었습니다.

저도 남편과 오래 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나 운동을 지금부터라도 찾아봐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지요.

자녀분들을 위한 두 분의 고군분투 늘 응원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우리 조 둘째 언니 ‘라하이나’님,

목소리도 행동도 너무 고상하셔서 닮고 싶은 동료였습니다.

따뜻하고, 배려넘치는 이나님의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10년 뒤 저의 모습도 이나님을 닮아 있었음 좋겠습니다><

투자코칭 잘 받으셔서 원하는 투자 꼭 하시길 바랄께요.

 

또래라 내적 친밀감 가득했던 ‘데이지’님.

우리 mbti 같은거 알아요???ㅎㅎㅎ 부족하다고 하시지만, 조별 모임 때 생각을 나눠주시는 모습에 많은 고민과 통찰력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시간이 지날 수록 빅스텝하는 성장 하실 것 같아 기대됩니다. 데이지님의 성공적인 1호기 소식 곧 들려주세요 :)

 

얼굴 보기 힘든 ㅎㅎ ‘참깨드레싱’님.

처음이자 마지막 단임 이후 얼굴 보기 힘들었어요 ㅋㅋㅋ

서울까지 원정 임장을 다니시는 모습이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반나절 잠깐 함께한 임장 때 너무 즐거웠어요~

드레싱님의 경험담이나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 등 많이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우리 또 곧 뵈요~ ㅎㅎ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상급지 앞마당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입지도 중요하지만 이 지역에선 플러스알파가 있구나를 알게 되었고, 내가 서울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리고 뉴스를 보고 생각을 정리하는 챌린지를 했는데, 짧고 깊이감도 없는 생각이지만 글로 적어본다는 것 자체가 도움이 되어서 앞으로도 쭉 해 볼 생각이다.

매주 더웠다 추웠다 변덕스러운 날씨처럼, 시장 또한 그런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예측하는 것이 얼마나 부질 없는가를 몸소 알게 되는 한 달 이었다. 

그리고 함께 한 43조 조원들 덕분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었다. 감사하다.

 


댓글


아들응원해user-level-chip
25. 03. 31. 13:29

레인님은 따뜻하고 친절하면서도 냉철한 통찰력을 두루 지닌 멋진 동료였어요. 나이는 많지만 부동산입문은 후배로서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질문에 흔쾌히 알려주시고 도움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두고 두고 잊지 못할거 같습니다. 감사해요. 글구 투자에 꼭 성공하길 빌어요~^^

산성비user-level-chip
25. 03. 31. 13:29

레인님 한달조모임 후기도 남겨주시고 세심함에 너무 감사해요~!! 다행히 이사가는집 문제가 오늘오전에 해결되어서 한시룸놨습니다 ㅎ 마지막에 집중을 못한거 같아 아쉬움이 크네요~ 앞으로도 앞마당 만들때 시간맞으면 자실로 함께할수 있으면 좋겠어요^^멋부님과 함께? ㅎ

데이지user-level-chip
25. 03. 31. 14:04

레인님의 꼼꼼함과 성실함! 배우고 싶은데 저는 아직 따라가기 힘든것....역시 오래 공부하신분의 내공은 다르더군요. 한달 동안 뉴스기사 옮겨주셔서 레인님 요약만 보고 많이 넘어갔답니다 하핫 ;) 그리고 늘 함께 하는 배우자에 대한 감사와 애정이 느껴져서 그모습 보고도 많이 반성했습니다^^ㅋ 1호기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늘 성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