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은은한 행복을 추구하는 은행준입니다.
한달동안 길지만 짧았던 서투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성장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배웠던 기준이 흔들릴때마다 그 흔들리는 마음을 알았는지 흔들면서 질문해주셨던 조원 분들 덕분에 답변을 하면서 저의 기준을 다시 한번 바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
조급한 마음이 항상 위험한데, 그런 마음이 들때 나의 투자원칙을 다시한번 기억나게 해주셔서 흔들리는 제마음을 바로 잡았습니다.
임장할때, 조모임할때 조원분들 모두 진심으로 임하셨고, 또 투자 이야기에 진심이셨습니다.
많은 비교평가와 임장, 임보에 대한 의견을 나눌때 많은 의견들이 있었고 그 의견들을 저도 다시한번 정리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습니다.
마지막 주 조모임을 하면서 주우이멘토님 강의 내용을 다시한번 짚어 보면서 내가 적용해야할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헷갈리는 단지들의 비교 평가를 직접 하면서 조원분들과 이야기나누고 조금더 상세하게 비교 평가를 해나갈 수 있었습니다.
조원분들 모두 이번해까지 투자를 목표로 하고 있기에 그 목표를 모두 이뤘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모두 진심으로 열심히 하고 있기때문에 꼭 이번해 안에 모두의 투자 소식이 전달될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한달간 진심으로 열심히 임해준 21기 9조 조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댓글
한달간 진심으로 함께해주신 조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번달에 제일 속상한일은 조장님과 약속한 매임을 못한거예요. 늦더라도 시간내서 꼭!! 매임까지 해내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진심어린 조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