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복기
✔️ 투자 : 220시간 이상(목표치 더 올려보자!) / 강의 : 내집마련실전반 1기
=> 130 + 20? => 약 150시간 정도. (2주동안 놓아버렸다)
=> 아직 복기글을 쓰지 못했지만 오늘 오전중으로 쓸 예정.
✔️ 임보 : 150장 / 내마실과제 약30장?
=> 50장 미만, 내집마련실전반과제 완료정도만 했다. TOP2를 뽑음.
✔️ 독서 : 2권
=> 돈독모 후기 및 돈독모 했고, 독서 후기 씀.
나머지 독서 1개는 아직도 하는중.ㅜㅜㅜ 월부은 또르륵.. 아직도 다 못읽음.
✔️ 시세트래킹 : 3월마지막주 일요일
=> 아직 … 오늘 하자…
✔️ 가족 : 시어머니께 안부연락드리기 (매주1번씩) 3번 /4번
=> 3번했다! 아주 잘했다 이정도면…! 4월달에 이사하신 집도 가보기로함. 꽃놀이등 팸데이예정
✔️ 업무
✔️ 건강
야식안먹기 =>완전히는 어렵고 주 2회로 줄임
✔️ 잘한점
중간에 마음이 힘들고 아무것도 하기싫고 2주동안 나락으로 갔지만 그래도 2주후 다시 돌아와서 2-3일동안 집중해서 시세도 따고 단지분석도해서 내마실과제를 완료했다. 강의도 제대로 듣지못했는데 어제 제대로 2주차 강의를 꼼꼼하게 들었고, 밀렸던것들을 해야하는것을 하나하나 하고있다. 원래성향으로는 못할것같은건 포기해버리고 아예안해버리는데 그래도 못하더라도 못끝낼걸알면서도 끝까지 했었다. 그걸 내 자신에게 칭찬해주고싶다.
시세지도와 단지분석의 틀을 완전히 바꿔봤다. 다음달 새로운 임장지를 갈땐 새로운 틀을 적용해서 해봐야겠다.
✔️ 아쉬운점
언니집 갈아타기를 도와준다고 너무 마음을 썼더니 오히려 내가 지치고 힘들어져버렸다. 자모님께서 강의때 동생한테 강의를 들으라고 말할까했다고 하셨는데 그 마음이 너무 공감되었다. 집값떨어지는거 아니야? 등등 마음이 힘들어졌을때 빨리 다시 돌아왔어야했는데 그러질못해서 2주라는 긴시간을 허비해버렸다. 그리고 끝없는 나락으로 들어가버렸다.
그래도 다시 돌아와서 다행이긴 한데 그 시간이 지나고 나니 너무 아쉽다. 다음에 마음이 너무 힘들땐 제대로 직시하고 써보고 해야하는 것에 집중을 해보자. 그리고 못했던 시세트레킹도 하고 튜터님께 배웠던 관악구의 가치에 대해 내집마련 보고서에 다 넣자..!!!
4월 계획
✔️ 투자 : 200시간 / 강의 : 동작구 특강
✔️ 임보 : 150장
✔️ 독서 : 2권
✔️ 시세트래킹 : 4월 마지막주 일요일
✔️ 가족 : 부모님,시어머니께 연락드리기 (주1번씩)
✔️ 업무 : 해야할시간에 해야알일에 집중하기
✔️ 건강
=> 남길 결과 : 동작구 앞마당! + loss weight!
댓글
우리 블리님 3월 한달 고생많으셨어요!!!🥹🩵 항상 건강 잘챙기구! 4월도 화이팅하자구요 ❤️❤️❤️